
임영웅 신작 예능 ‘섬총각 영웅’, 화제의 중심에
임영웅의 컴백을 기념하는 신규 예능 프로그램 ‘섬총각 영웅’이 연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촬영에 돌입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벌써부터 각종 매체를 통해 프로그램 관련 정보들이 속속 공개되며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임영웅만의 독특한 매력을 담아낼 이번 단독 예능에 대한 기대감이 날로 높아지고 있어, 방송 전부터 화제성 면에서 이미 성공작의 조짐을 보이고 있다는 평가다.
‘야생 전문가’ 한비인 PD, 임영웅과 만나다
이번 ‘섬총각 영웅’의 메인 연출을 맡은 인물이 바로 한비인 PD라는 사실이 공개되면서 더욱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비인 PD는 SBS 예능 프로그램 ‘정글밥’을 성공적으로 진두지휘한 바 있는 실력파 연출가로, 일명 ‘야생 전문 연출가’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임영웅의 자연스럽고 진솔한 모습을 최대한 끌어낼 수 있는 최적의 파트너로 평가받는 한비인 PD의 합류 소식에 팬들은 벌써부터 프로그램의 완성도에 대한 기대를 감추지 못하고 있다.
막바지 편집 단계, “좋은 장면 너무 많아 고민”
제작진에 따르면 임영웅의 ‘섬총각 영웅’이 현재 막바지 편집 작업에 한창이라고 전했다. 특히 “워낙 좋은 장면들이 많아서 뭘 걷어내야 할지 모를 만큼 다채롭고 풍성한 콘텐츠가 담겼다”는 제작진의 말에서 프로그램의 높은 완성도를 짐작할 수 있다.
한비인 PD가 총대를 메고 후반작업에 몰두하고 있다는 소식과 함께, 임영웅 팬들에게는 그야말로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라는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과연 임영웅이 보여줄 새로운 모습은 어떨지 벌써부터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