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영웅, 아이돌차트 229주 연속 1위의 충격적 기록
임영웅이 또다시 트로트계의 역사를 새로 썼다. 아이돌차트에서 무려 229주 연속 1위라는 전무후무한 기록을 달성하며 대중음악계를 뒤흔들고 있다.
8월 2주차 평점랭킹에서 임영웅은 34만1504표를 획득하며 압도적인 1위를 차지했다. 좋아요 수에서도 3만3097개로 최다를 기록하며 팬덤 영웅시대의 엄청난 화력을 여실히 보여줬다.
229주는 거의 4년 반에 달하는 기간으로, 네티즌들은 “이게 정말 가능한 일이냐”며 경악을 금치 못하고 있다. 전문가들 사이에서는 “이미 아이돌차트는 임영웅 전용 차트가 됐다”는 평가까지 나오고 있는 상황이다.
팬덤 영웅시대의 뜨거운 반응과 업계 충격
임영웅의 팬덤 영웅시대는 이번 기록에 대해 “오빠가 1위 아니면 이상하다”며 당연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어 화제다. 이들의 조직적이고 강력한 지지가 임영웅의 독보적인 기록 행진을 뒷받침하고 있는 것이다.
업계 관계자들은 임영웅의 이런 독주체제에 대해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한 관계자는 “임영웅의 아이돌차트 독점은 당분간 계속될 것”이라며 “229주는 시작에 불과하다”고 전망했다.
네티즌들도 연일 임영웅의 기록에 대해 뜨거운 관심을 보이며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의 중심이 되고 있다.

하반기 임영웅 열풍, 더욱 거세질 전망
임영웅은 여기서 멈추지 않을 계획이다. 8월부터 정규 2집 음원 발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불후의 명곡, 섬총각 영웅, 뭉쳐야 찬다4까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 활약할 예정이어서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여기에 콘서트 소식까지 더해지면서 하반기 임영웅 열풍은 더욱 거세질 것으로 전망된다.
임영웅의 이런 활발한 활동은 아이돌차트에서의 독주 행진을 더욱 공고히 할 것으로 보인다. 과연 임영웅의 연속 1위 기록이 어디까지 이어질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