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MBC 음악중심서 신곡 무대 첫 공개
임영웅이 지난 13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정규 2집 ‘IM HERO 2’ 타이틀곡 ‘순간을 영원처럼’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였다. 지난 8월 29일 정규 2집 발매 이후 음악방송에서 신곡을 披露한 것은 이번이 첫 번째다.
임영웅은 이날 예의 그 달콤하면서도 감미로운 목소리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그의 무대는 단숨에 화제가 되며 음악 전문가들로부터 “정말 감동적이었다”는 극찬을 받았다. 임영웅은 이날 제로베이스원에 이어 2위를 기록하며 여전한 존재감을 입증했다.

임영웅 효과로 올해 최고 시청률 달성
더욱 놀라운 것은 시청률 기록이다. 임영웅이 출연한 이날 ‘쇼! 음악중심’이 올해 최고 시청률을 달성한 것으로 나타났다. 방송업계 관계자는 “임영웅의 출연만으로도 시청률이 급상승한 것”이라며 그의 막강한 영향력을 높이 평가했다.
이는 임영웅이 단순한 가수를 넘어 방송계 전체에 미치는 파급력을 보여주는 대목이다. 그의 한 번의 출연이 프로그램 전체의 성과를 좌우할 만큼 압도적인 시청률 견인력을 발휘하고 있다는 평가다.
팬들과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
임영웅의 음악방송 무대에 팬들의 반응은 폭발적이었다. “영웅오빠의 첫 음악방송 무대를 볼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다”, “역시 임영웅은 다르다”며 뜨거운 사랑을 표현했다.
네티즌들 역시 “임영웅만 나오면 시청률이 오른다”, “쇼! 음악중심 올해 최고 시청률 축하한다”며 그의 영향력에 감탄했다. 임영웅의 이런 압도적인 파워가 앞으로 어떤 새로운 기록들을 만들어낼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