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콘서트, 티켓값 아깝지 않은 이유는
최근 임영웅 콘서트에 다녀온 한 팬의 후기 글이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해당 팬은 티켓 값이 하나도 아깝지 않았던 임영웅 콘서트 대박이라는 제목으로 후기 글을 전했다. 임영웅은 지난 주말까지 대전에서 아임 히어로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쳐 또 하나의 공연 신화를 이뤄냈다. 이번 투어에서 임영웅은 팬들을 향해 대전에서 여러분과 함께한 시간이 너무 행복했고 즐거웠다며 올해 보여드릴 다양한 모습이 많다고 전했다. 임영웅은 빨리 그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고 한 해를 시작하는 지금 여러분들의 모든 시작을 응원하겠다며 따뜻한 새해 인사까지 덧붙였다.
임영웅이 마련한 수백 평 규모 팬 쉼터 화제
이번 공연을 다녀온 팬의 후기에 따르면 임영웅 콘서트 티켓 값이 전혀 아깝지 않다는 것에 많은 영웅시대 팬들이 동의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공연에도 엄청난 규모의 쉼터가 마련되어 있어 기다리는 동안 따뜻한 휴식을 취할 수 있었다는 것. 쉼터에 마련된 차 종류만 수십 가지였으며 장시간 기다려야 하는 팬들을 위해 넉넉한 휴대폰 충전 부스까지 마련해 줘 배터리가 소진될 걱정도 없었다고 밝혔다. 해당 팬은 대놓고 팬들을 위한 공간을 수백 평 마련해 주는 가수가 임영웅 말고 또 누가 있을까 싶다며 팬들을 위해 마련한 특별한 쉼터 공간 때문에라도 티켓값이 전혀 아깝지 않았다고 극찬을 쏟아냈다.
임영웅, 케이팝 문화 대표 상징으로 자리매김
공연 관계자들에 따르면 임영웅 콘서트는 이제 하나의 케이팝 문화를 대표하는 상징처럼 여겨지고 있다고 전했다. 임영웅 본인도 이에 책임감과 사명감을 갖고 있는 것 같다고 평가했다. 임영웅은 단순히 무대 위 공연만이 아니라 팬들이 대기하는 시간까지 세심하게 배려하며 콘서트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이러한 임영웅의 팬 사랑은 매 공연마다 화제가 되며 트로트 1위 가수로서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하고 있다. 앞으로도 임영웅이 보여줄 다양한 모습과 무대에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