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영웅 한복 자태로 전국민 심쿵, 시즌그리팅 비하인드 영상 화제
임영웅이 한복을 입고 등장하자 전국이 들썩이고 있다. 17일 오후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2026년 시즌그리팅 ‘시간의 노래’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되면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번 영상에서 임영웅은 춘하추동 사계절을 테마로 한 다양한 한복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새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눈에 띄는 것은 임영웅과 함께 한복을 입고 등장한 반려견 시월이의 모습이다. 촬영장 스태프들은 임영웅의 한복 자태를 보고 연신 감탄을 쏟아냈으며, 완성된 영상은 공개되자마자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팬들 열광 “드라마 찍어달라” 댓글 폭주
임영웅의 한복 비주얼에 대한 팬들의 반응은 가히 폭발적이다. 네티즌들은 “한복이 이렇게 잘 어울릴 줄이야. 드라마도 한 편 찍읍시다”라며 열광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 팬은 “영웅 도련님 너무 멋져요”라고 댓글을 남기며 임영웅의 한복 비주얼에 완전히 매료되었다고 표현했다.
영상 공개 직후부터 댓글창은 임영웅을 향한 찬사로 가득 메워지고 있으며, 팬들은 “시즌그리팅 기대 만땅! 임영웅과 365일”이라며 새로운 굿즈 출시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시즌그리팅으로 캘린더 굿즈가 출시될 것이라는 예측까지 나오면서 팬들의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는 상황이다.


전문가들도 주목, 임영웅 효과로 한복 업계 새 트렌드 예고
임영웅의 한복 화보는 단순한 연예계 이슈를 넘어 문화계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한 한복 전문가는 “다양한 컨셉의 한복을 소화한 임영웅 덕분에 한복 업계가 내년에 새로운 트렌드를 맞이할 것”이라며 특별한 감사를 전했다. 트로트 전문가들 또한 “임영웅의 한복 화보가 전통문화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 계기가 됐다”고 분석하며 긍정적인 평가를 내놓고 있다.
임영웅의 한복 비주얼은 전통과 현대를 아우르는 새로운 문화 콘텐츠로 평가받으며, 앞으로 출시될 시즌그리팅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이번 비하인드 영상을 통해 임영웅은 다시 한번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독보적인 아티스트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