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 11개월 만의 신보로 팬심 저격
장민호가 11개월 만에 발매한 신보 ‘Analog vol.1’로 또 한번 팬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발매와 동시에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번 앨범은 7080 명곡들을 장민호만의 감성으로 완전히 재탄생시킨 역작이다.
타이틀곡 ‘한계령’을 비롯해 ‘홀로된 사랑’, ‘내 마음에 비친 내 모습’ 등 총 7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에서 장민호는 포크 발라드부터 록, 댄스, 재즈까지 장르를 가리지 않고 모든 곡을 자신만의 색깔로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재즈 밴드와의 환상 호흡, 팬들 완전 매료
특히 주목받고 있는 것은 ‘내 곁에 있어주’ 라이브 뮤직비디오다. 장민호가 재즈 밴드와 선보인 완벽한 호흡은 팬들을 완전히 매료시키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 네티즌은 “장민호가 부르니 완전히 다른 노래가 됐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고, 7080 세대는 물론 젊은 층까지 사로잡으며 세대를 뛰어넘는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음악 전문가들 역시 “장민호만의 독특한 해석력이 돋보인다”고 평가하며 찬사를 보내고 있다.
카세트테이프 한정판까지, 소장 가치 UP
장민호의 이번 앨범은 카세트테이프 한정판까지 출시되어 소장 가치를 한층 높였다. 아날로그 감성을 제대로 살린 이번 기획은 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더욱 기대되는 것은 앞으로 총 4편의 뮤직비디오가 순차 공개될 예정이라는 점이다. 장민호의 아날로그 감성이 얼마나 더 많은 사람들을 매혹시킬지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감이 하늘을 찌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