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유진, 부산 콘서트장 서프라이즈에 깜짝
전유진이 자신의 전국 투어 콘서트 현장에서 예상치 못한 서프라이즈를 받고 화들짝 놀란 반응을 보였다. 최근 부산에서 전국 투어 팬콘서트의 마지막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한 전유진은 공연 시작 전 색다른 광경을 목격했다. 전유진을 보기 위해 부산으로 몰려든 텐텐 팬들은 공연 개막 전부터 엄청난 대기줄을 형성하며 뜨거운 관심을 증명했다. 그런데 공연장에 도착한 형형색색의 컬러감이 돋보이는 트럭 한 대가 모든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텐텐 팬들이 준비한 특별한 커피차 선물
전유진 측 관계자들까지 깜짝 놀라게 만든 이 트럭의 정체는 바로 서포트 커피차였다. 전유진의 투어 마지막을 기념하기 위해 한 온라인 플랫폼 기업과 텐텐 팬들이 함께 추진한 이번 서포트 커피차는 전유진을 향한 팬들의 특별한 사랑을 그대로 보여줬다. 따뜻한 커피와 맛있는 간식이 준비된 커피차는 공연을 준비하는 전유진과 스태프들에게 큰 힘이 됐다. 전유진은 커피차를 보내준 플랫폼 기업과 자신의 팬들을 향해 각별한 감사 메시지를 직접 전하며 팬들과의 끈끈한 유대감을 과시했다.
전유진, 팬들 향한 감사 메시지 전해
전유진은 “오늘 부산에서 마지막 공연을 기념해서 이렇게 커피차까지 보내주셨는데요. 덕분에 따뜻한 커피와 맛있는 간식까지 먹고 더 멋진 공연을 할 수 있을 것 같다”며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준비해 주신 우리 텐텐 팬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씀드리고 싶고요. 오늘 공연도 많이 기대해 주시면 좋겠다”고 전하며 팬들을 향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전유진의 전국 투어 콘서트는 이번 부산 공연을 끝으로 성황리에 막을 내렸으며, 팬들과 함께한 따뜻한 마지막 무대로 오랫동안 기억될 전망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