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유진, 현역가왕3서 빈예서에게 “연구 대상” 극찬…주가 급상승


MBN ‘한일톱텐쇼’, 전유진


전유진, 현역가왕3서 빈예서 향한 극찬 화제


전유진이 현역가왕3 심사위원으로 출연해 빈예서를 향한 뜨거운 찬사를 보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전유진은 녹화 현장에서 참가자들의 무대에 진심 어린 심사평과 다채로운 리액션으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특히 빈예서의 무대를 지켜보며 “마치 어린 나이에 트롯을 시작했던 제 과거를 보는 것 같다”며 각별한 애정을 표현했다. 전유진의 한마디는 방송 후 빈예서에 대한 대중의 관심을 급상승시키는 계기가 됐다.


MBN 현역가왕3, 빈예서


빈예서 ‘보고 싶은 여인’ 열창, 전유진 “연구 대상” 극찬


빈예서는 이번 현역가왕3 무대에서 ‘보고 싶은 여인’을 자신만의 색깔로 소화해냈다. 정통 트로트의 진수를 보여준 빈예서의 무대는 시청자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했다. 전유진은 빈예서의 노래가 이어지는 동안 숨소리 하나까지 놓치지 않으며 무대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는 주변 동료들을 향해 “예서는 정말 연구 대상인 친구”라고 말하며 가감 없는 찬사를 전했다. 같은 트로트 가수로서 빈예서의 재능을 알아본 전유진의 솔직한 평가는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MBN ‘한일톱텐쇼’, 전유진


전유진 영향력 입증, 빈예서 주가 급상승


전유진의 발언 이후 빈예서를 향한 대중의 관심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빈예서 무대 영상에는 “전유진 가수님 발언 덕분에 인상 깊게 무대를 볼 수 있었다”, “전유진 가수님 추천으로 예서 양 응원해 보려고 한다” 등의 댓글이 쏟아지고 있다. 어린 나이에도 정통 트로트의 매력을 제대로 전달하는 빈예서와 그녀의 재능을 알아본 전유진의 심사평이 시너지를 일으키며 현역가왕3의 뜨거운 화제를 만들어내고 있다. 전유진의 한마디가 빈예서의 주가 상승으로 이어지며 트로트 팬들 사이에서 두 가수에 대한 관심이 더욱 뜨거워지는 분위기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