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입대 앞두고 소품집 Vol.2 공개 화제
트로트계가 정동원의 군 입대 소식으로 들썩이고 있다. 오는 23일 해병대 입대를 앞둔 정동원이 팬들에게 남기는 마지막 선물로 소품집 Vol.2를 발매한다. 5일 공개 예정인 이번 소품집은 미리듣기 영상만으로도 팬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미리듣기는 LP플레이어에 바늘을 올리는 사운드로 시작되며, 아날로그 감성이 물씬 풍기는 연출로 중장년층 팬들의 향수를 자극하고 있다. 정동원 특유의 따뜻하면서도 깊이 있는 목소리로 재해석된 명곡들이 원곡의 매력을 살리면서도 그만의 색깔을 더했다는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이등병의 편지 부르는 정동원, 팬들 눈물 쏟아져
이번 소품집에서 가장 주목받는 곡은 단연 이등병의 편지다. 입대를 앞둔 시점에 이 곡을 선곡한 정동원의 센스가 팬들의 마음을 울리고 있다. 미리듣기 영상이 공개되자마자 네티즌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 팬은 입대 전에 이등병의 편지를 부르다니 정동원의 센스가 남다르다고 댓글을 남겼고, 또 다른 팬은 미리듣기만 들었는데도 눈물이 났다며 감동을 전했다. 군 입대를 앞둔 정동원이 직접 부르는 이등병의 편지는 팬들에게 특별한 의미로 다가오며, 이별의 아쉬움과 응원의 메시지가 담긴 곡으로 해석되고 있다.
2월 13일 일산 팬콘서트, 티켓 구하기 하늘의 별따기
정동원은 오는 2월 13일 일산 킨텍스에서 입대 전 마지막 팬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군 복무 전 팬들과의 마지막 만남이 될 예정이어서 벌써부터 티켓 구하기가 하늘의 별따기라는 후문이다. 소품집 Vol.2에 수록된 곡들을 직접 들을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인 만큼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정동원은 이번 팬콘서트를 통해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건강하게 군 복무를 마치고 돌아오겠다는 약속을 전할 것으로 보인다. 군 복무 후 더욱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올 정동원의 행보에 트로트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