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해성, 정통 트롯 최강자의 특별한 연말 선물
현존하는 젊은 트로트 가수들 중 정통 트롯의 최강자로 손꼽히는 진해성이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안겼다. 진해성은 과거 현역가왕2 출연 당시 구수한 정통 트롯으로 다른 참가자들과 차별화된 매력을 발산하며 엄청난 팬덤을 형성한 바 있다.
최근 연말을 맞아 진해성은 직접 라이브 소통 방송을 열어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날 방송에서 진해성은 자신의 가장 큰 특장점인 정통 트롯에 대한 이야기를 꺼내며 팬들과의 소통에 나섰다.
진해성 기타 들고 용두산 엘레지 라이브 깜짝 공개
진해성은 “얼마 전까지 콘서트 하면서 느낀 건데 확실히 우리 팬 여러분들은 제가 구수한 정통트롯을 하는 걸 진짜 좋아하시는 것 같다. 그래서 오늘 특별히 여러분들에게만 들려드리려고 이렇게 준비해 봤다”라고 말하며 갑작스럽게 통기타를 꺼내 들었다.
곧이어 진해성은 직접 기타를 연주하며 용두산 엘레지를 부르기 시작했다. 기타 반주에 실린 진해성의 용두산 엘레지는 어디서도 선보이지 않았던 즉석 라이브 무대로, 접속해 있던 많은 팬들에게 깊은 울림과 감동을 전했다.
팬들 “용두산 엘레지 기타 버전 음원 출시해달라” 요청 폭주
진해성의 깜짝 기타 라이브가 시작되자 채팅창은 순식간에 팬들의 댓글로 도배되기 시작했다. 팬들은 “용두산 엘레지 기타 버전 음원으로 꼭 출시해 주세요”, “연말에 진짜 큰 선물이네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기타 버전의 정식 음원 출시를 강력히 요청했다.
진해성의 이번 라이브 방송은 정통 트롯 가수로서의 진가를 다시 한번 입증하는 계기가 됐다. 팬들과의 특별한 소통으로 연말을 빛낸 진해성이 앞으로 또 어떤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감동을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