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해성, 트롯픽 남성 가수 부문 1위 석권
진해성이 트롯스타 투표 웹서비스 ‘트롯픽’ 12월 3주차 위클리 투표에서 남성 가수 부문 1위를 차지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22일 트롯픽 집계에 따르면 진해성은 75만 7,400 포인트를 획득해 당당히 정상에 올랐다.
현역가왕2 최종 2위라는 화려한 경력을 자랑하는 진해성은 이번 투표 결과로 자신의 인기와 실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팬들은 “진해성의 매력을 알아보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진해성 TOP7과 전국투어, 신곡 활동까지 바쁜 행보
요즘 진해성은 그 어느 때보다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TOP7 멤버들과 함께 전국투어 콘서트를 펼치며 전국 각지의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 것. 특히 지난달 발매한 신보 ‘No Wonder’로 음악 활동도 활발하게 이어가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트로트 전문가들은 “진해성의 음악적 성장이 눈에 띄게 보인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 신보 ‘No Wonder’는 발매 직후부터 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진해성만의 독특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진해성, 송년음악회로 2024년 마무리
오는 12월 31일 진해성은 영천시민회관에서 열리는 ‘아듀U 2025 송년음악회’ 무대에 오른다. 팬들은 “진해성과 함께 2024년을 마무리할 수 있어서 너무 기대된다”며 벌써부터 설렘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한 팬은 “진해성의 무대는 한 번 보면 잊을 수가 없다”며 감동을 전했다. 현역가왕2에서 보여준 탄탄한 실력에 꾸준한 음악 활동까지 더해진 진해성의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이유다. 트로트 팬들 사이에서는 “2025년 진해성이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하다”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