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세기전 모바일, ‘나노마신’ 컬래버 캐릭터 ‘문규’ 등장

라인게임즈가 11일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에서 네이버웹툰 인기작 ‘나노마신’과의 컬래버레이션 캐릭터 ‘문규’를 선보였다.

웹툰 나노마신의 등장 캐릭터인 문규는 ‘천마 천여운’과 ‘소교주 천여운’에 이어 세 번째로 창세기전 모바일에 등장했다. 전투 시 초필살기 ‘마룡유회’를 사용하며, 함께 업데이트된 전용 무기 ‘청옥쌍령’을 장착하면 무기 잠재력을 개방할 수 있다.

창세기전 모바일 X 나노마신 컬래버는 오는 25일 점검 전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이용자는 콜라보와 함께 업데이트된 이벤트 스토리 ‘이세계인’을 플레이하고 컬래버 캐릭터 ‘소교주 천여운’을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메인 스토리 37장과 38장에 하드 난이도가 추가됐다. 또한 월드보스 레이드 콘텐츠 ‘에러코드: 디에네’는 시즌 20을 시작했다.

오는 11월 25일까지 다양한 이용자 혜택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천마신교 마도관 훈련’을 통해 주어진 과제를 해결하면 ‘캐릭터 소환권 총 60장’과 ‘개조석’, ‘재련석’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같은 기간 ‘스승님의 11가지 숙제’ 이벤트가 실시된다. 해당 이벤트는 위대한 마법사로 거듭나기 위해 스승님께 부여받은 11가지 과제를 푸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캐릭터/장비 소환권’과 ‘전설 방어구/훈련 상자’, ‘룬 개방석’ 등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신규 캐릭터 문규 획득 후 성장 미션을 완료하면 캐릭터 SD프로필과 랭크업 재료, 전직 재료, 라즈나이트를 지급하는 ‘문규 성장 지원 이벤트’가 진행되며, ‘특별 데일리 이벤트’와 ‘몬스터 토벌 이벤트’, ‘빙룡성 조사 이벤트’ 등을 통해 ‘지역조사/마장기 티켓’과 ‘비트’, ‘엘드’ 등을 얻을 수 있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