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지 초신작 프로젝트 12월 라인업 공개! 마법성녀 세라피나, 100층의 올마스터


– <마법성녀 세라피나>, 낮에는 의상실 직원, 밤에는 마법성녀로 사는 아슬아슬한 이중생활


– <100층의 올마스터>, 타인 돕다 멸망한 최강자가 회귀 후 스스로를 위한 힘을 쌓는 성장기


– 카카오페이지, 12월 초신작 특별 아카이빙 이벤트 전개




카카오엔터테인먼트(대표 권기수, 장윤중)가 카카오페이지 12월 ‘초신작 프로젝트’ 라인업을 공개했다. 누적 조회수 1,000만 회를 기록한 로맨스 웹소설 <전교 1등이 회귀를 숨김> 유지민 작가의 신작 로맨스 판타지 <마법성녀 세라피나>, 밀리언페이지 흥행작 <스킬빨로 레벨업> 파란영 작가의 신작 판타지 <100층의 올마스터> 두 편이다. 개성 있는 신작 라인업에 팬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초신작 프로젝트’는 매달 론칭되는 신작 중 작품의 완성도와 작품성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해 2편의 웹소설을 선별해 소개하는 카카오페이지의 대표 신작 캠페인이다. 검증된 흥행 작가의 복귀작이나 기대작 등 엄선된 작품을 통해 차별화된 신작 라인업을 이어가고 있다.


12월 1일 공개된 유지민 작가의 신작 <마법성녀 세라피나>는 낮에는 평범한 의상실 직원이지만, 밤이 되면 악인을 응징하는 마법성녀로 변신하는 주인공의 아슬아슬한 이중 생활을 그린다. 여기에 마법성녀를 집요하게 뒤쫓는 아카데미 후배까지 등장하면서 정체를 들키지 않기 위한 긴장감이 한층 고조된다. 그러나 긴박한 전개 속에서도 유머러스한 분위기와 특유의 밝은 성격을 잃지 않는 주인공의 모습이 작품 전체에 경쾌함과 활력을 더하며 이 작품 만의 독특한 매력을 완성할 예정이라고 한다. 


지난 30일 공개된 파란영 작가의 신작 <100층의 올마스터>는 압도적인 힘을 남들에게 베풀다 세상의 멸망을 겪은 주인공이 과거로 회귀해 이번에는 오직 자신을 위해 힘을 쌓으며 최강자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담았다. 작가의 전작이자 누적 조회수 1억 회를 기록한 밀리언페이지 흥행작 ‘스킬빨로 레벨업’ 팬이라면 주인공의 폭발적인 성장과 전개에서 오는 카타르시스에 금세 빠져들 만한 작품이다. 치밀한 세계관과 속도감 있는 전개가 어우러지며 전작 못지 않은 강렬한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카카오페이지는 12월 ‘초신작 프로젝트’ 작품 론칭 기념으로 이벤트를 전개한다. 12월 2일부터 약 한 달간 최대 5,000원의 캐시 뽑기권을 지급하는 초신작 아카이빙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