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이저러스에서 포켓몬 카드 게임 대회 열린다

- 포켓몬 카드 게임 ‘2025 토이저러스 배틀토너먼트’
– 포켓몬 카드 게임 ‘2025 토이저러스 배틀토너먼트’

포켓몬코리아가 롯데마트에서 운영 중인 글로벌 완구 전문 브랜드 ‘토이저러스’와 스폰서십을 맺고 포켓몬 카드 게임 ‘2025 토이저러스 배틀토너먼트’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 예선은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서울 양평점, 강원 춘천점, 대전 대덕점, 광주 수완점, 대구 율하점, 부산 부산점 등 총 6개의 지점에서 진행되며, 서울 양평점에서는 8월 30일과 31일, 나머지 지점에서는 31일에 동시에 개최된다.

본선은 오는 9월 13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쇼룸에서 실시되고, 각 부문 64명씩, 총 128명의 예선 상위권 선수들이 우승을 놓고 치열한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또한 본선 현장에서는 경기 외에도 미니 게임존, 프리배틀존, 처음 배우는 교실 등 다양한 이벤트와 즐길 거리를 마련해 참가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참가 신청은 ‘포켓몬 카드 게임’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사전 예약을 하거나 현장 접수를 통해 가능하며, 포켓몬 카드 게임 플레이 방법을 아는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대회는 초보자도 비교적 쉽게 실전 배틀과 토너먼트를 경험할 수 있도록 지정된 구축덱만 사용할 수 있는 규정을 적용해 높은 관심과 참여가 기대된다.

포켓몬코리아는 “이번 대회는 기업 스폰서와 함께하는 첫 대회인 만큼 많은 플레이어들의 참여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기업 스폰서십을 통해 포켓몬 카드 게임 인지도를 높이고, 다양한 콘텐츠로 더 많은 이용자가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