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XD가 크로스플랫폼 핵앤슬래시 파밍 액션게임 ‘토치라이트: 인피니트’의 신규 시즌 SS10 [이면세계] 콘텐츠를 공개했다.
지난 9월 29일 오후 9시에 진행된 SS10 프리뷰 방송에서는 곧 시작될 SS10 [이면세계]의 주요 콘텐츠와 전투 시스템이 소개됐다. 신규 시즌 핵심은 이계에서 발견되는 ‘도어’를 통해 최대 4층까지 제한 시간 던전을 탐험하는 [이면세계]이다.
이용자는 진행도와 처치 성과에 따라 심층으로 진입하며, 위험이 높아질수록 보상도 더욱 중첩되는 독창적인 구조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병 속 그림자’ 시스템을 통해 연료, 장비, 나침반 등 다양한 자원을 누적 강화할 수 있으며, 시즌 한정 현상 ‘이면세계 소동’, 숨겨진 보스 ‘도어 헌터’, 재화 몬스터 ‘떠다니는 머리’ 등이 추가되어 탐험의 긴장감을 높인다.
신규 히어로 특성 ‘도망자 빈: 크리에이티브 지니어스’도 이번 방송을 통해 소개됐다. 기존 폭탄 스킬을 ‘크리에이티브 머신’으로 개조해 에너지를 축적·폭발시키는 전투 방식으로, 이동·오버로드·자동 폭격 등 다양한 빌드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성장 구조를 확장하는 ‘제노 프리즘’ 시스템과, 스타트·피니시 구조를 활용하는 콤보 스킬 시스템도 프리뷰를 통해 공개되며 이용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SS10 [이면세계]는 오는 10월 11일 정식 오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