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현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티웨이항공이 지난 2일 서울 강서구 훈련센터에서 연말 임직원 봉사활동 ‘티웨이 산타’를 진행했다. 금번 행사는 국제아동권리 NGO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하는 기내 모금 캠페인 ‘기브 투게더’ 기금을 활용해 국내 아동·청소년들에게 연말 선물을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임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이뤄졌다.
임직원 15여 명은 겨울철 방한용품, 영양제, 학용품, 간식 꾸러미 등 생활에 필요한 물품 11종을 직접 포장해 선물 키트를 제작하고, 따뜻한 편지를 함께 담았다. 제작된 선물은 오는 12월 중순 서울 지역 보육시설에 전달되며, 케이크 만들기와 마술 공연 관람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기내 모금에 동참해 주신 승객 한 분 한분의 마음과 임직원들의 정성을 합쳐 올해 연말 아동·청소년들에게 전달될 수 있어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지난 2일, 티웨이항공 훈련센터에서 진행된 '티웨이 산타' 행사 준비에서 티웨이항공 임직원 봉사자들이 아동·청소년들에게 전달할 편지를 작성 중이다. [티웨이항공 제공]](https://i0.wp.com/livingsblog.com/wp-content/uploads/2025/12/414860_218279_3226.jpg?resize=600%2C4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