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대한민국 유도 남자 국가대표 김민종 선수, 대한민국 근대 5종 남자 국가대표 전웅태 선수 대한민국 양궁 남자 국가대표 김우진 선수가 기념사진을 촬영 중이다. [사진=오비맥주 제공]](https://i0.wp.com/livingsblog.com/wp-content/uploads/2026/01/416761_220582_1732.jpg?resize=600%2C400)
[김지현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카스가 2026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을 앞두고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과 코치진의 선전을 기원하며 충북 진천 국가대표 선수촌에서 ‘카스 0.0 응원 부스’를 운영했다. 금번 행사는 훈련 중인 선수들에게 잠시 휴식과 활력을 제공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으며, 퀴즈 이벤트·포토존·응원 메시지 작성 등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이 제공됐다.
현장에는 선수들의 각오와 응원을 담은 치어풀 포토존이 마련됐고, 참가 선수들은 논알코올 음료 ‘카스 0.0’ 관련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올림픽 선전 기원 메시지를 남겼다. 참여자에게는 카스 굿즈가 기념품으로 제공됐다. 선수단은 “훈련 중 좋은 리프레시 시간이었다”는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김택수 국가대표선수촌장은 “선수촌 현장에서 국가대표 선수단을 응원해줘 감사하다”고 말했고, 카스 브랜드팀 연정민 이사는 “팀 코리아가 최고의 무대를 맞이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식의 응원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카스는 한정판 ‘올림픽 투게더 에디션’ 선봬, TV 광고 공개, 곽윤기 앰버서더 선정 등 올림픽 캠페인을 지속 확대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