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차도르 프로레슬러의 콘셉트를 잘 지켰네”
포켓몬이 28일 공식 유튜브로 포켓몬 레전즈 Z-A의 ‘괴력몬 VS 루차불’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영상은 WWE를 연상케 하는 프로레슬링 무대에 오른 루차불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관객들의 환호를 유도하는 루차불, 다음으로 괴력몬이 입장한다.
서로는 메가톤펀치, 드롭킥 등을 기술을 주고받으며 힘을 겨룬다. 처음에는 루차불이 드롭킥으로 괴력몬을 쓰러뜨린다. 주인공은 루차불의 힘에 놀라면서도 싱겁다는 표정을 짓는다.
괴력몬은 다시 일어났다. 돌이켜보며 프로레슬링의 승리 조건인 핀폴, 서브미션, 또는 카운트 아웃을 하지 않았다. 승리에 취한 루차불에게 주인공은 정신을 차리라고 소리친다.
괴력몬은 루차불을 쓰러뜨린 후 로프반동으로 공중에 뛰어올라 루차불을 공격해 쓰러뜨린다. 괴력몬은 방심하지 않았다. 기절 직전인 루차불에게 메가톤펀치를 날린다.
그 순간 루차불은 주인공과 함께 트로피를 거머쥐는 순간을 떠올린다. 루카리오와 함께 훈련하고, 엘레이드에게 패배하며 다시금 전의를 불태우고, 더 격한 훈련을 이겨내는 등 주인공과 함께 보낸 동고동락 시간을 기억한 루차불은 메가톤펀치를 회피하며 기운을 되찾는다.
루차불과 주인공은 그동안 아껴둔 비장의 수 ‘메가 진화’를 선보인다. 메가 진화의 루차불은 어엿한 루차도르 프로레슬러의 모습을 자랑했다. 황금색 가면과 의상을 입은 디자인은 레이 미스테리오, 칼리스토를 떠올리게 만들었다.
괴력몬은 메가 진화한 루차불에게 상대가 되지 않는다. 링이 무너질 정도로 강력한 프레셔에 괴력몬은 패배를 선언한다. 아쉽게도 괴력몬의 메가 진화는 나타나지 않았다. 패배한 괴력몬은 루차불의 힘을 인정하며 퇴장한다.
영상은 승리를 만끽하며 주인공과 꿈에 그리던 트로피를 들어올리는 루차불의 모습으로 마무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