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찬미, 미스트롯4 드럼 퍼포먼스로 1등 진 차지…엄마 눈물에 시청자 ‘울컥’


TV조선 미스트롯4 허찬미
TV조선 미스트롯4 허찬미


TV조선 미스트롯4 허찬미
TV조선 미스트롯4 허찬미


허찬미, 미스트롯4 드럼 퍼포먼스로 진 차지


허찬미가 미스트롯4 무대에서 역대급 드럼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본선 1차 팀 배틀 1등인 진의 자리에 올랐다. 단 1분이면 충분했다는 반응이 쏟아질 정도로 허찬미의 무대는 압도적이었다. 드럼 스틱을 움켜쥔 허찬미는 마치 신들린 듯한 연주 실력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현장의 공기를 단숨에 장악했다. 심사위원들은 물론 안방 시청자들까지 그녀의 무대에 완전히 빠져들었다는 후문이다.

그동안 수많은 오디션에 도전하며 묵묵히 실력을 쌓아온 허찬미는 경연 인생 처음으로 최고의 자리에 오르는 영광을 맛봤다. 미스트롯4 무대에서 보여준 드럼 연주는 단순한 퍼포먼스를 넘어 그녀만의 독보적인 색깔을 각인시키기에 충분했다. 방송 직후 온라인 커뮤니티는 허찬미에 대한 찬사로 뜨겁게 달아올랐고, 네티즌들은 드럼 치는 모습에 전율이 돋았다며 열광적인 반응을 보였다.


TV조선 미스트롯4
TV조선 미스트롯4


TV조선 미스트롯4
TV조선 미스트롯4


딸 위해 무대 선 엄마, 허찬미 눈물의 고백


허찬미의 승리 뒤에는 가슴 뭉클한 모녀의 사연이 숨어 있었다. 함께 미스트롯4에 출연했던 허찬미의 어머니는 안타깝게도 이번 무대에서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하지만 어머니는 딸의 진 소식을 듣자마자 참았던 눈물을 터뜨리며 누구보다 기뻐하고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허찬미의 어머니는 본인의 명예를 위해서가 아니라 오직 딸의 행복을 지켜주기 위해 무대에 올랐다고 밝혔다. 이에 허찬미는 엄마가 오로지 나를 위해 무대에 나온 것이라며 죄송하고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오열했다. 딸을 향한 어머니의 지극한 사랑과 그 사랑에 보답하고자 하는 허찬미의 진심이 시청자들의 눈시울을 붉혔다.


TV조선 미스트롯4 허찬미
TV조선 미스트롯4 허찬미


TV조선 미스트롯4 허찬미


허찬미, 미스트롯4 우승 후보로 급부상


방송 이후 허찬미는 단순한 출연자를 넘어 이번 시즌 가장 강력한 우승 후보로 거론되고 있다. 각종 게시판과 온라인 커뮤니티는 허찬미에 대한 이야기로 도배되다시피 했다. 네티즌들은 엄마의 지극한 사랑이 결국 기적을 만든 것 같다며 뜨거운 응원을 보내고 있다.

허찬미가 보여준 드럼 퍼포먼스와 가창력은 미스트롯4 역사에 한 획을 그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어머니의 눈물 어린 응원을 등에 업고 화려하게 비상할 허찬미의 앞날이 더욱 기대되는 이유다. 앞으로 펼쳐질 미스트롯4 무대에서 허찬미가 또 어떤 감동과 전율을 선사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