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찬미 1440점 1위, 단 1점차 극적 순위 분할
미스트롯4 본선 3차전 메들리 팀 미션 결과가 공개되면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번 무대는 시리즈 최초로 미스터트롯3 출연자들과 혼성팀을 구성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1등 팀만 생존하고 2등부터는 전원 탈락 후보가 되는 극한의 규칙이 적용되며 긴장감이 극대화됐다.
마스터 점수 공개 결과 허찬미의 흥행열차 팀이 1440점으로 최고점을 기록하며 1위를 차지했다. 그러나 바로 뒤를 이어 길려원의 미스청바지 팀이 1439점, 윤윤서의 뽕진2 팀이 1438점을 받으며 단 1점 차이로 순위가 갈리는 초접전 양상을 보였다. 이엘리야의 아뜨걸스 팀은 1377점을 획득했으며, 염유리의 비타오걸 팀 무대는 아직 공개되지 않은 상태다.
길려원 국민투표 1위 vs 허찬미 마스터 점수 1위, 엇갈린 순위
대국민 응원 투표 4주차 결과에서는 길려원이 1위를 차지하며 최다 득표를 기록했다. 2위는 허찬미, 3위는 이엘리야가 차지하며 마스터 점수와는 다른 양상을 보였다.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마스터 점수와 국민 투표 순위가 엇갈리면서 최종 순위에 대한 예측이 분분한 상황이다.
미스트롯4 본선 3차전은 아직 2라운드 에이스전이 남아있어 반전 가능성이 충분하다. 국민대표단 점수 500점이 추가로 더해지면 팀 순위가 또 한번 뒤바뀔 수 있다는 분석도 나오고 있다.
미스트롯4 시청률 13.2% 돌파, 흥행 질주 계속
미스트롯4는 본선 3차전에서도 시청률 13.2%를 기록하며 전 회차 두 자릿수 시청률을 유지하고 있다. 허찬미, 길려원, 윤윤서, 이엘리야, 염유리 등 실력파 참가자들의 치열한 경쟁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과연 본선 3차전 최종 1위 팀은 어디가 될지, 남은 에이스전과 국민대표단 점수 공개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