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생은 없으니까 11회에서 해고 후 친구들과 우정 여행을 떠난 나정.잠시나마 모든 고민을 내려놓는 듯하지만 상규와의 문제를 털어놓던 일리가 돌연 자취를 감춘다.
이후 바닷가에서 일리의 모자가 발견되고, 일리의 실종 소식을 들은 상규는 충격에 빠진다.
TV조선 월화드라마 다음생은 없으니까 11회는 2025년 12월 15일(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한편, 지난 12월 8일(월) 방송된 다음생은 없으니까 9회 시청률은 0.1% 하락한 3.0%를 기록했다.
다음생은 없으니까 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은 12월 2일(화) 방송된 8회에서 기록한 3.1%다.
김희선, 한혜진, 진서연, 윤박, 허준석, 장인섭 등이 출연하는 다음생은 없으니까는 웨이브, 티빙,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 중이다.
다음생은 없으니까 11회 줄거리

어쩔 거야?

이대로 그냥 당하고만 있을 거야?



법무팀, 법무팀.


아니 그러니까 왜 굳이 남의 일에 껴서 엄하게 회사를 잘려.



오늘 중으로 짐 싸서 나갈 테니까 바로 들어와.



상민 씨.

라면 먹고 가지 않을래?

이 상황에 여행은 무슨 여행이야?










무슨 일이 있었던 거야?

나 닮은 딸 낳는 게 소원이라고 간절한 눈으로 보는데…



내가 그 말을 어떻게 해?


낮에 잠깐 바람 쐰다고 나간 애가…


아직까지 연락이 안 돼요.



이일리!


저건 뭐야?


다음생은 없으니까 인물관계도

다음생은 없으니까 등장인물 (출연진) : 조나정 역 김희선, 구주영 역 한혜진, 이일리 역 진서연, 노원빈 역 윤박, 변상규 역 허준석, 오상민 역 장인섭, 서경선 역 김영아, 양미숙 역 한지혜, 송예나 역 고원희, 엄종도 역 문유강, 안순임 역 차미경, 김정식 역 이관훈, 최소영 역 송승하 김태정 역 백진욱 외
다음생은 없으니까 예고
매일 같은 하루, 육아 전쟁과 쳇바퀴 같은 직장 생활에 지쳐가는, 마흔하나 세 친구의 더 나은 ‘완생’을 위한 좌충우돌 코믹 성장기 드라마, 다음생은 없으니까 12회는 2025년 12월 16일(화) 오후 10시 방송 예정이다.
다음생은 없으니까 10회 줄거리
다음생은 없으니까 10회 줄거리
다음생은 없으니까 10회에서 나정은 심야 방송까지 맡아가며 버텨보지만, 경선은 끊임없이 그녀의 퇴사를 압박한다.그러던 중 예나와 정식의 충격적인 장면을 목격한 나정은 마침내 최후의 일
original1.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