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셔로는 2025년 12월 26일(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한국 드라마다.
넷플릭스 캐셔로는 결혼자금, 집값에 허덕이는 월급쟁이 ‘상웅’이 손에 쥔 돈만큼 힘이 강해지는 능력을 얻게 되며, 생활비와 초능력 사이에서 흔들리는 생활밀착형 내돈내힘 히어로물이다.

드라마 캐셔로는 team befar의 카카오 웹툰 캐셔로를 원작으로 제작되었다.
이준호, 김혜준, 김병철, 김향기 등이 출연하는 캐셔로는 이제인, 전찬호가 극본을 이창민이 연출을 맡았다.
캐셔로 줄거리

민숙아.

여기 만 원.

여기 넣었다.


돈을 손에 쥐는 만큼 힘이 생겨.



그 힘을 쓰면 돈이 막 없어지고.



봐 봐, 돈 없어졌어.

어떡하지?

능력보다 대단해서 초능력이 아니다.



고추장과 초고추장의 관계와 가깝다.




아니면 파리와…


초파리?

내 말은 그러니까…



내가 망했다는 거다.



초능력 쓰지 말자.

월급은 통장을 스치고…


오늘도 돈 쓸 일이 끝나질 않는다.








목숨 걸고 일상을 지키라고.

현금 챙기면 조심해.

천천히 걸어, 힘쓰지 말고.



캐셔로 등장인물
강상웅 (이준호) : 소유한 캐시만큼 힘이 세지는 인물.
내 집 마련이 꿈인 평범한 주민센터 공무원 강상웅은 어쩌다 수지타산(?) 안 맞는 초능력을 계승 받으면서 인생이 180도 달라진다.
손에 쥔 현금만큼 초능력을 쓸 수 있지만, 쓰고 나면 돈이 없어지는 기막힌 현실 속에서 고군분투한다.
김민숙 (김혜준) : 강상웅의 오랜 연인. 극강의 대문자 ‘T’ 김민숙은 효율이 무엇보다 중요한 현실적인 인물로 숫자에 남다른 감각과 재능을 갖고 있다.
보고도 믿기 힘든 강상웅의 초능력에도 계산기부터 두드리는 비범하고 야무진 여자친구.
사비까지 털어야 하는 강상웅의 ‘캐셔로’ 활동이 비효율적이라고 생각하지만 누구보다 응원하고 지지한다.
변호인 (김병철) : 이름부터 신박한 변호인은 술을 마시면 능력이 발동하는 초능력 변호사다.
자칭 대한초능력자협회 수장으로 초능력자를 사냥하는 미스터리 단체 ‘범인회’에 맞서는 인물. 남다른 능력을 가진 강상웅을 알아보고 함께 세상을 구하자고 제안한다.
방은미 (김향기) : 섭취한 칼로리만큼 염력을 쓸 수 있는 초능력자.
‘빵미’라는 별명답게 밥심아닌 ‘빵심’으로 싸우는 히어로. 겁도 없고 위아래도 살짝 없는 방은미지만 강상웅, 변호인에게는 그 누구보다 든든한 초능력 동료다.
조안나 (강한나) : 재벌집 딸이자 빌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