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런즈 줄거리 & 등장인물

빌런즈는 2025년 12월 18일(목) 공개 예정인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다.

티빙 빌런즈는 초정밀 위조지폐 ‘슈퍼노트’를 둘러싼 악인들의 피 튀기는 충돌과 대결을 그린 범죄 드라마다.

유지태, 곽도원, 이범수, 이민정 등이 출연하는 빌런즈는 김형준이 극본을 진혁, 박진영이 연출을 맡았다.

빌런즈 줄거리 & 등장인물

CJ ENM에서 기획하고 태원엔터테인먼트에서 제작한 빌런즈는 8회로 공개된다.

빌런즈 줄거리

그놈이 다시 나타났어.

제이.

나한테 원하는 게 뭔데?

제대로 해보는 거야. 꿈의 위폐.

슈퍼노트로.

진폐랑 구별이 불가능한…

완벽한 위조지폐로 판명되었고.

미국은 그 위조지폐에…

슈퍼노트라는 이름을 붙였고요.

이게 5천억 원어치 가짜 돈이다, 그치?

가장 나쁜 놈들의 슈퍼 범죄가 시작된다.

저 돈 내가 싹 다 먹는다.

넌 그놈 뭘 믿고…

그런 제안을 덥석 물어!

제이?

성공 하루 만에…

모두 빼앗겼네?

이제 위조지폐 5천억이 풀린다 이거지.

세상에 믿을 돈 하나 없다.

세상은 넓고…

슈킹할 돈은 많아요.

어느 게 뻥카고 어느 게 진짜일까?

이 슈퍼노트 게임 누굴 위한 거냐?

이 미X 또X이 새X.

진짜가 가짜 되고 가짜가 진짜 되는 세상이야.

빌런즈 등장인물

코드명 J (유지태) : 베일에 싸인 천재적인 두뇌를 가진 범죄 설계자, 완전 범죄 승률 100%인 그는 자신이 완성한 범죄를 작품이라 칭하고 즐기는 범죄계의 소시오패스.

장중혁 (곽도원) : 도둑들의 돈을 도둑질하는, 피도 눈물도 없는 악덕 끝판왕 형사. 그럴싸한 학벌도 빽도 없는 그는 일찌감치 현실을 깨닫고 돈에 집착, 각종 이권에 개입하며 비리 형사가 된다. 그에겐 ‘나쁜 짓’은 곧 돈이고, 승진이다.

차기태 (이범수) : 전 국정원 금융범죄전담팀장. 자신의 인생을 꼬이게 만든 범죄 설계자 ‘제이’를 쫓던 그는, 5년 전 사건에 연루된 인물들이 하나둘 수면 위로 올라오자 집요하게 추적하기 시작한다.

한수현 (이민정) : 위조지폐계 최고의 아티스트. 희망 없이 살아가던 중 위조지폐 제작자 ‘양도사’를 만나 기술을 전수 받고 최고의 위폐 제작 아티스트로 거듭난다. 5년 전 제이가 설계했던 프로젝트 때문에 인생이 송두리째 흔들리는 인물. 응징의 순간을 기다리던 그 앞에 제이가 다시 나타나며 욕망의 소용돌이 속으로 뛰어들게 된다.

픽서 (김재용) : 어릴 때부터 언변이 좋고 눈치가 빠르고 ‘가늘고 길게 사는 것’을 좌우명으로 삼으며 전면에 나서지 않고 오로지 사기꾼을 고객으로 모시며 추적, 감시,미행, 뒷조사 등 업종 관계없이, 직업윤리 없이 일한다.

깡순이 (정영주) : 북한 특수부대 출신 탈북자.

탁중기 (태원석) : 형사. 장중혁의 오른팔.

빌런즈 예고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