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소비 트렌드 정조준” 삼성카드, 전용 무료 멤버십 ‘THE TWENTY’ 선봬…“연회비 전액 포인트·전용 할인·포인트 뽑기”


삼성카드 홈페이지 프런트 taptap O

삼성카드 홈페이지 프런트 taptap O


[윤정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삼성카드가 20대 고객의 소비 패턴과 카드 이용 데이터를 기반으로 설계한 무료 멤버십 ‘THE TWENTY’를 출시했다. 만 20~29세 삼성카드 개인신용카드 회원만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 후 20대 기간 동안 모든 혜택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멤버십은 모니모 앱과 삼성카드 앱에서 가입 가능하며, 혜택은 전용 페이지 ‘THE TWENTY 라운지’에서 신청한다.


멤버십은 20대가 선호하는 삼성카드 taptapO, 모니모카드, iD SIMPLE 카드 중 하나에 대해 매년 연회비 100%를 포인트로 돌려주거나 면제해준다. 또한 20대가 자주 이용하는 브랜드와 생활 영역에서 매달 전용 할인을 제공하며, 원하는 혜택을 LINK해 적용할 수 있다. 오프라인에서 컨택리스 결제 시 결제 건당 1회 ‘포인트 뽑기’ 참여가 가능하며, 월 최대 2만 원까지 100% 당첨 방식으로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매월 경품을 제공하는 ‘럭키드로우’ 행사, 신규 가입자 대상 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 1개월 무료 혜택 등 멤버십 전용 기프트도 마련됐다. 삼성카드는 앞으로도 20대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혜택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