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진, 현역가왕2 콘서트서 직접 작사한 신곡 ‘당신 이야기’ 공개에 팬들 눈물바다


크레아 스튜디오, 박서진


박서진, 현역가왕2 앙코르 콘서트서 신곡 ‘당신 이야기’ 깜짝 공개


박서진이 드디어 팬들 앞에서 자신만의 새로운 곡을 선보였다. 현역가왕2 앙코르 콘서트에서 처음 공개된 ‘당신 이야기’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박서진이 첫 소절을 부르자마자 공연장 분위기가 완전히 달라졌다는 후문이다. 객석 곳곳에서 눈물을 흘리는 팬들이 속출했다고 전해진다. 한 관객은 SNS에 “박서진의 진심이 느껴져서 울컥했다”며 당시의 감동을 생생하게 전했다.


크레아 스튜디오, 박서진


박서진 직접 작사 참여, “진솔한 마음 담긴 특별한 곡”


이번 곡이 더욱 화제가 되는 이유는 박서진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기 때문이다. 가사 한 줄 한 줄에 그의 진솔한 마음이 담겨있다는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음악 관계자는 “박서진만의 색깔이 확실히 드러나는 곡”이라며 호평을 남겼다. 현장에 있던 팬들은 박서진의 새로운 모습에 완전히 매료되었다고 입을 모았다. 박서진이 노래를 마친 후 잠시 멈춰 서서 팬들을 바라보는 순간이 가장 인상적이었다는 후기가 쏟아지고 있다.


팬들 “박서진의 마음이 느껴져”, 새로운 음악 행보 기대감 최고조


이날 공연을 본 한 팬은 “박서진이 우리를 향한 마음을 노래로 표현한 것 같아 너무 감동적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서진의 진심 어린 무대가 팬들의 마음을 깊이 울린 것으로 보인다.


앞으로 박서진의 새로운 음악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상황이다. 이번 신곡 공개를 통해 박서진이 단순한 트로트 가수를 넘어 진정한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보여줬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박서진이 앞으로 어떤 음악적 변화를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