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유스의원, 헬스중앙 ‘2025 베스트 추천 병원’ 선정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에 위치한 더유스의원이 건강 전문 매체 헬스중앙의 ‘2025 베스트 추천 병원’으로 선정됐다. 이번 선정에서 더유스의원은 난치성 피부질환 치료 성과와 미용 시술 전문성을 중심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더유스의원은 2012년 개원 이래 14년간 피부질환 전반에 걸쳐 풍부한 임상 경험을 축적해왔다. 특히 색소·혈관질환, 여드름, 발톱질환 등 다양한 피부질환에 맞춤형 치료를 제공하며 환자 맞춤 진료 철학을 실천해왔다. 2020년 개설한 발톱백선증 전문치료센터는 현재까지 1000명 이상의 환자를 완치시킨 실적을 기록해 전문성과 치료 성과를 입증했다.


더유스의원 심원석 대표원장.
더유스의원 심원석 대표원장.


미용 진료 분야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더유스의원은 실리프팅 시술을 특화해 누적 5000건 이상의 시술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다. 안면거상술 이후 발생하는 피부 처짐 개선을 위해 ‘특수 리프팅실을 개발해 특허(10-2351798)’를 획득했다. 이는 환자에게 보다 안전하고 정밀한 맞춤 시술을 제공하기 위한 연구 개발 노력의 결실이다.


의료진의 전문성 역시 강점이다. 병원은 피부과 전문의 3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최신 장비와 체계적인 시스템을 바탕으로 높은 치료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심원석 대표원장은 국내외 학술 무대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최근 K-CLUB 2024 i-Thread Global Summit에서 실리프팅 강연을 진행하는 등 전문성을 인정받았다.


심원석 대표원장은 “이번 헬스중앙의 평가는 환자 중심 진료와 꾸준한 연구 개발을 이어온 더유스의원의 노력을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국내 피부과 진료 수준을 선도하고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의료기관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