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역가왕2 박서진, 신곡 ‘당신 이야기’로 전국 팬들 눈물바다 만들어
박서진의 신곡 ‘당신 이야기’가 공개되자마자 전국의 트로트 팬들이 눈물바다가 되고 있다. 현역가왕2 우승자 박서진이 이번에는 장구가 아닌 감성으로 무장했다.
히트메이커 윤명선이 박서진만을 위해 특별히 작곡한 이 곡은 가을 감성을 제대로 담아냈다. 지난 앵콜 콘서트에서 선공개했을 때부터 현장 팬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던 바로 그 곡이다.
“사랑이란, 죽어도 끝맺지 못할 이야기”라는 가사 한 줄만 들어도 벌써 코끝이 찡해진다. 박서진 특유의 진한 감성이 애절한 멜로디와 만나니 그야말로 눈물 제조기가 따로 없다.
네티즌들 “3초 만에 울컥”, 박서진의 애절한 변신에 극찬 폭주
네티즌들은 “3초 만에 울컥했다”, “박서진이 이렇게 애절할 줄 몰랐다”며 연일 감탄을 쏟아내고 있다. 음악 전문가들도 “장구의 신에서 감성의 신으로 완벽한 변신”이라며 극찬하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40-60대 여성 팬들 사이에서는 “이 노래 듣고 안 운 사람 진짜 없을 것”이라는 반응이 폭발적으로 나오고 있다. 박서진의 성숙해진 보컬이 팬들의 마음을 완전히 사로잡은 것이다.
박서진, 가을 정서와 완벽 조화로 또 한 번 팬심 저격
인생을 함께 걸어온 소중한 사람에 대한 감사와 애틋함을 담은 이 곡은 가을 정서와도 완벽하게 어울린다. 박서진의 성숙해진 보컬과 서정적인 가사가 만나 듣는 이들의 마음을 깊숙이 파고든다.
현역가왕 우승 후 글로벌 무대에서도 인정받고 있는 박서진이 이번에는 감성으로 또 한 번 팬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박서진의 새로운 매력이 담긴 ‘당신 이야기’는 이미 각종 음원 차트에서도 상위권을 기록하며 박서진의 저력을 다시 한 번 증명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