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발 온라인, 20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 예약 실시


이스트게임즈가 MMORPG ‘카발 온라인’의 서비스 20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하고, 오늘(1일)부터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사전 예약은 10월 1일부터 오는 29일 오전 9시까지 진행된다. 해당 기간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크리스탈 바이크’, ‘율의 던전 입장권 교환 티켓’, ‘플래티넘 윙‘, ‘블레싱 비드–플러스’ 등 게임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선 유저가 혼자 도전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 ‘솔로 레이트 던전’을 추가한다. 또 다른 세계선의 네바레스에서 마왕 ‘페이트런’을 저지하며, 트랜센더 스킬을 강화하는 신규 아이템을 획득하는 콘텐츠로 유저들에게 색다른 도전과 성취감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규 생성 캐릭터를 위한 부스팅 시스템인 ‘육성 시즌’도 열린다. 시즌 기간 동안 200% 경험치 버닝 혜택과 성장 버프가 적용되며, 한정 시즌 미션을 클리어하면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어 빠른 캐릭터 성장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20주년을 기념해 신규 및 복귀 유저를 위한 성장 지원 이벤트와 특별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를 통해 유저들은 더욱 풍성한 혜택과 즐길 거리를 경험할 수 있다. 

이스트게임즈 관계자는 “20년 동안 카발 온라인을 사랑해 주신 유저분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20주년 업데이트가 새로운 도전과 성장을 경험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오랜 시간 사랑받는 게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