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할로윈 천사와 악마 등장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할로윈 이벤트’를 15일부터 시작한다.

할로윈 이벤트는 11월 5일까지 진행한다. 모험가는 이벤트 기간 사냥터에 출몰하는 ‘ 호박’ 처치하면 [이벤트] 으스스 호박 인장, [이벤트] 으스스 호박 기운, [이벤트] 으스스 호박 사탕 바구니, 크론석, 발크스의 조언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으스스 호박 기운’은 60분 동안 아이템 획득 확률, 전투, 생활 경험치 획득량 등 높여주는 이벤트 아이템이다.

검은사막 의문의 과학자 ‘마르니’가 수상한 실험을 돕는 이벤트도 열린다. 흑정령을 통해 이벤트 의뢰 수주 후 벨리아 마을 내 NPC들의 선과 악의 기운을 모으는 방식이다. ‘웜홀 생성기’를 이용해 천사 또는 악마의 기운을 선택해 수집할 수 있으며, ‘마르니’는 실험을 도운 모험가에게 [이벤트] 으스스 호박 인장, [이벤트] 선과 악의 기운이 서린 상자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모험가는 할로윈 이벤트 기간에 획득한 ‘[이벤트] 으스스 호박 인장’을 모아 [이벤트] 호정령(버프 가구), [이벤트] 해골 신사 무드등, [이벤트] 호박 램프 등 할로윈 콘셉트의 주거지 장식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굴라의 준마 훈련 선택 상자, 크론석 보상과 게임 접속 시간에 따라 매일 20개의 호박 인장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선과 악의 기운이 서린 상자’를 열면 크론석(최대 200개), 발크스의 조언(+100), 카프라스의 돌 등을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이벤트] 마르니의 제안’ 의뢰를 완료 후 ‘바탈리 농장’을 방문하면 실제 할로윈 축제처럼 ‘[이벤트] 으스스 호박 사탕 바구니’를 받을 수 있다.

한편,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30개 클래스 중 각 클래스 최강자 1인을 가리는 1대1 토너먼트 대회 ‘마스터 클래스’의 대진 일정을 공개했다. 11월 1일부터 9일까지 본선과 준결승전을, 11월 22일과 23일 결승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