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트로트 역사상 최대 규모 전국투어 시작…”또 다른 전설 쓴다”


임영웅, 물고기뮤직


트로트 역사상 최대 규모, 임영웅이 만들어낸 기록


임영웅의 2025년 전국투어 ‘IM HERO TOUR 2025’가 드디어 막을 올렸다.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시작된 이번 투어는 업계를 깜짝 놀라게 한 엄청난 규모를 자랑한다. 3일간의 인천 공연을 시작으로 대구, 서울, 광주, 대전까지 이어지는 대규모 일정이다.


특히 눈에 띄는 것은 서울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무려 6일간 진행되는 공연이다. 업계 관계자들은 “트로트 역사상 최대 규모”라며 혀를 내둘렀다고 전해진다. 임영웅의 파급력이 얼마나 대단한지를 보여주는 대목이다.


팬들 열광, “영웅이가 또 역사를 쓴다”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임영웅의 투어 소식에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영웅이가 또 역사를 쓴다”, “이 정도면 국민가수 맞다”는 찬사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한 음악 평론가는 “임영웅의 파급력이 이제는 단순한 트로트를 넘어섰다”며 “대중음악계 전체를 뒤흔들고 있다”고 평가했다. 실제로 임영웅은 트로트 장르의 경계를 허물며 전 연령대의 사랑을 받고 있다. 임영웅 측에서는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고 예고해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영웅의 해’ 2025년, 임영웅의 질주는 계속된다


지난 8월 발매한 정규 2집 ‘IM HERO 2’의 열기가 아직도 식지 않은 상황에서 이번 투어까지 성공적으로 시작된 만큼, 임영웅의 2025년은 그야말로 ‘영웅의 해’가 될 전망이다.


과연 임영웅이 이번 투어에서 어떤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지 벌써부터 팬들의 마음이 두근거리고 있다. 트로트계의 절대강자로 자리매김한 임영웅이 또 다른 전설을 써내려갈 수 있을지 주목된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