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 공간서 사진 찍어보세요~” 힘찬병원, ‘새 단장 인증 이벤트’ 진행  


힘찬병원이 환자들을 위한 치유의 공간으로 시설을 전면 개선하고, 이를 기념하는 ‘새 단장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새롭게 변화된 목동힘찬병원 시설을 내원객들이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개선된 목동힘찬병원 내부 시설을 사진을 찍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해시태그(#목동힘찬병원 #리뉴얼 #치유공간)와 함께 올리면 된다.


이벤트는 오는 11월 30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12월 1일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음료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구체적인 이벤트 내용은 힘찬병원 인스타(@himchanhospit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힘찬병원 관계자는 “환자들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는 동시에 심적으로도 회복할 수 있는 진정한 치유의 공간을 만들고자 노력했다”며 “새 단장한 목동힘찬병원에서 내원객들이 아늑함과 편안함을 느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목동힘찬병원은 이번 리모델링으로 진료실, 병동, 대기 공간을 밝고 따뜻한 색감으로 변경해 환자 중심의 안락한 치유 환경을 조성했다. 특히 환자 편의를 위해 일부 5인실 병실 내에 화장실을 설치하고, 면회 전용 공간인 힘찬 라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 또한 병원 입구에는 의료진의 전문 분야와 경력을 기재한 대형 LED 패널을 설치해 환자들이 의료진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