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정규 2집 ‘찬란’ 61만장 돌파…3연속 하프밀리언 대기록 달성


이찬원 유튜브


이찬원 자켓 촬영 현장 공개, 팬들 “영화배우급 비주얼” 열광


지난 7일 이찬원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정규 2집 ‘찬란’ 자켓 촬영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되면서 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이 일고 있다. 감각적인 조명 아래에서 다양한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낸 이찬원의 모습이 압도적인 비주얼을 자랑했다.


영상 속 이찬원은 진지한 표정부터 상큼발랄한 모습까지 시종일관 여유로운 분위기를 잃지 않았다. 현장에 있던 한 스타일리스트는 “이찬원의 프로페셔널함이 영화배우 뺨치는 수준”이라고 극찬하며 놀라움을 드러냈다. 팬들은 “잘생기고 멋있고 귀엽다”, “영화배우가 울고 갈 정도”, “그냥 서 있어도 화보”라는 찬사를 쏟아내며 열띤 반응을 보였다.


이찬원 유튜브


데뷔 후 3연속 하프 밀리언셀러, 이찬원의 무서운 기록 행진


이찬원의 정규 2집 ‘찬란’이 초동 61만 장을 돌파하며 하프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 이로써 이찬원은 데뷔 후 3연속 하프 밀리언셀러라는 대기록을 세우며 자신의 커리어하이를 다시 한번 경신했다.


지난 11월 1일에는 MBC ‘쇼 음악중심’에서 타이틀곡 ‘오늘은 왠지’로 1위까지 차지하며 음악적 성과도 증명했다. 이찬원의 연이은 성공에 음악 전문가들은 “대중성과 음악성을 모두 갖춘 완벽한 아티스트로 자리잡았다”고 분석하며 그의 성장세에 주목하고 있다.


트로트계 독보적 입지 확고히 한 이찬원, 팬들의 변함없는 사랑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촬영에 최선을 다한 이찬원의 모습을 본 팬들은 “찬란하게 빛나길 기원한다”며 따뜻한 응원을 보냈다. 훈훈한 비주얼과 따뜻한 인간미, 거기에 확실한 실력까지 겸비한 이찬원이 트로트계의 독보적인 입지를 다시 한번 증명한 셈이다.


음악적 성취와 더불어 팬들과의 소통에도 적극적인 이찬원의 행보가 계속해서 주목받고 있다. 앞으로도 이찬원이 보여줄 다채로운 모습과 음악적 성장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