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1, ‘에이블리’와 리드 파트너 스폰서십 체결

T1이 국내 사용자 수 1위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ABLY)와 리드 파트너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T1은 에이블리를 통해 공식 굿즈를 선보이며, 팬들과 더욱 가까워지는 새로운 소통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이번 협약은 T1이 최근 개최된 2025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LoL Worlds)에서 KT를 꺾고 통산 여섯 번째 우승이자 3연패의 위업을 달성한 직후 이루어져, 더욱 의미 있는 협력으로 평가받고 있다.

T1과 에이블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T1 선수단 및 팀의 정체성을 담은 공식 굿즈 컬렉션을 출시하며, 이를 통해 국내외 팬들이 보다 쉽게 T1의 공식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에이블리 플랫폼 내 전용 브랜드관을 운영해, T1 팬뿐만 아니라 e스포츠 팬 전반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안웅기 T1 COO는 “이번 에이블리와의 리드 파트너십은 T1 브랜드를 팬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세계 챔피언으로서 T1의 열정과 팬들의 응원을 연결하는 새로운 경험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T1과 에이블리는 앞으로도 e스포츠 문화 확산과 팬 커뮤니티의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인 협력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