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장벽·보습·재생 한 번에… ‘PDRN MD크림’ 맥스하이드라플러스 주목 


맥스하이드라플러스크림 MD.
맥스하이드라플러스크림 MD.


미세먼지와 난방으로 인한 건조함과 시술 후 자극 등으로 피부가 쉽게 민감해지는 요즘, 피부 장벽을 지키고 회복을 돕는 ‘메디컬 보습제(MD크림)’ 수요가 크게 늘고 있다. 그중에서도 ‘맥스하이드라플러스크림 MD(Max HydraPlus Cream MD)’, 이른바 PDRN MD크림이 피부 보호·보습·재생 기능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관심을 모은다.


이 크림은 건조하거나 손상된 피부 위에 얇은 보호막을 만들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안정적으로 감싸준다. 특히 시술 후 예민해진 피부나 환절기 건조함이 심한 피부에 도움이 된다.


맥스하이드라플러스크림 MD의 중심에는 PDRN(연어 DNA 유래 재생 성분)을 비롯해 아미노산, 비타민, 미네랄 등 총 50여 종의 피부 활성 성분을 담은 ‘Cellixer Activator’ 기술이 있다.


이 성분 조합은 손상된 피부 조직의 회복 속도를 높이고, 재생 기능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 제품에는 일반 세라마이드보다 자극이 적은 특수 세라마이드가 포함돼 있다. 피부 장벽을 촘촘하게 복원하고 수분 증발을 막아 장시간 촉촉함을 유지해 준다. 테스트에서도 타 제품보다 높은 보습 지속력과 자극 완화 효과가 확인돼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평가다. 무향·무색소·무파라벤 포뮬러로 자극을 최소화했다.


여기에 천연 항히스타민 성분인 컴프리잎추출물이 들어 있어 가려움과 염증을 완화하고, 피부 진정에도 도움을 준다. 제형은 쫀쫀하지만 끈적임이 적어 빠르게 흡수되고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사용감을 가진다.


성현메디컬 최영준 대표는 “맥스하이드라플러스크림 MD는 시술 후 회복이 필요한 분들, 잦은 자극으로 피부가 예민해진 분들께 특히 적합하다”며 “보호·보습·재생을 모두 만족하게 하는 메디컬 스킨케어의 새로운 기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