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해성, 미모 유지 비법은 바로 ‘사과’
트로트계 샛별 진해성이 자신의 잘생긴 외모를 지키는 특별한 비법을 깜짝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한일가왕전 이후 일본 현지에서까지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진해성은 최근 한 행사에서 “더 잘생겨지고 싶어서 엄청 챙겨 먹고 있는 게 있다”며 자신만의 미용 비법을 털어놨다.
진해성은 “사실 과일을 엄청나게 즐겨 먹는 편인데 특히 사과를 정말 자주 챙겨 먹는다”고 밝혔다. 이어 “사과를 잘 챙겨 먹으면 노화를 방지하는 성분이 가득 들어서 실제로도 예뻐진다는 연구 결과가 곧 나올 것 같다”며 특유의 유머러스한 매력까지 선보였다.
센스 넘치는 멘트로 매출까지 견인
진해성의 이같은 발언이 더욱 주목받는 이유는 해당 행사가 바로 지역 특산품 사과 축제였기 때문이다. 진해성의 재치 있는 홍보 멘트는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을 뿐만 아니라 실질적인 효과까지 거두어냈다.
행사 관계자에 따르면 진해성의 사과 예찬론이 나온 뒤 현장 부스에서 판매된 사과 매출이 이전보다 훨씬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고 전해진다. 진해성 한 마디가 지역 농가에게는 더없이 소중한 홍보 효과를 가져다준 셈이다.

팬들도 열광, “진해성표 사과 다이어트 도전”
진해성의 사과 미용법에 팬들의 반응도 뜨겁다. 팬들은 “역시 진해성 말 한마디에 매출까지 쑥쑥 오르네요”, “저도 가수님처럼 사과 잘 챙겨 먹고 예뻐져야겠네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진해성의 센스를 극찬했다.
남다른 피지컬과 화려한 이목구비로 무대를 장악하는 진해성이지만, 여전히 더 나은 모습을 위해 노력하는 겸손한 자세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과연 진해성의 사과 미용법이 실제로 효과가 있는지, 앞으로의 더욱 빛나는 모습이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