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진, 2025 KGMA 베스트 트롯 퍼포먼스상 수상…”닻별 덕분” 감동 수상소감


출처 : 박서진 SNS


박서진, 2025 KGMA서 베스트 트롯 퍼포먼스상 수상 쾌거


트롯계의 떠오르는 스타 박서진이 2025 KGMA 시상식에서 베스트 트롯 퍼포먼스상을 거머쥐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박서진은 수상 무대에서 팬들을 향한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해 뭉클함을 자아냈다.


특히 ‘닻별’이라 불리는 팬들을 향해 “잊지 못할 2025년을 만들어준 건 오직 팬들 덕분”이라고 강조한 박서진의 한마디는 시상식장을 감동의 도가니로 만들었다. 업계 관계자들은 박서진의 이번 수상이 예정된 수순이었다고 입을 모으고 있다.


업계도 인정한 박서진의 압도적 무대 장악력


올 한 해 박서진이 보여준 무대 장악력과 가창력은 트롯계에서 단연 돋보였다는 평가가 지배적이다. 한 음악 평론가는 “박서진의 퍼포먼스가 젊은 감각과 트로트의 정통성을 완벽하게 결합했다”고 분석하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박서진만의 독특한 무대 매너와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은 기성 트롯 가수들과는 차별화된 색깔을 보여주며 새로운 트롯의 지평을 열었다는 평가다. 이러한 박서진의 실력은 이번 수상으로 공식 인정받게 됐다.


팬들 열광과 함께 더 큰 기대 모으는 박서진


네티즌들과 닻별들 사이에서도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SNS에는 “우리 서진이가 받아야 할 상을 받았다”며 축하 메시지가 쏟아졌고, 일부 팬들은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는 후문도 전해진다.


박서진은 수상 후 인터뷰에서도 겸손한 모습을 잃지 않으며 “앞으로도 더 좋은 무대로 보답하겠다”는 다짐과 함께 팬들과 함께 만들어갈 미래를 약속했다. 이번 수상을 계기로 박서진의 앞으로의 행보에 트롯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어, 그의 다음 활동이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