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진, 현역가왕3 전성기 이끌며 제2의 박서진 탄생 기대감 폭발


박서진, 장구의신 컴퍼니


박서진 신드롬, 현역가왕3 전성기 이끈다


현역가왕 세번째 시즌이 박서진 덕분에 그야말로 화제의 중심에 서고 있다. 박서진을 배출한 현역가왕은 이번 세 번째 시즌에서 전성기를 맞았다고 할 정도로 방송국 내부에서도 큰 기대를 품고 있는 상황이다.


현재 박서진은 각종 예능프로그램과 행사장에서 가장 많은 팬덤을 몰고 다니는 국민 가수로 우뚝 섰다. 그의 성공은 단순한 우연이 아니었다. 박서진은 그 누구보다 힘든 상황을 겪으며 지금의 반열에 오른 것으로 이미 너무나 유명하다.


박서진, 장구의신 컴퍼니


무명가수들의 희망이 된 박서진


더욱 놀라운 것은 박서진의 성공 스토리가 수많은 무명가수들에게 꿈이자 희망이 되고 있다는 사실이다. 국내 무명가수들은 박서진의 일화를 “우리가 가야 할 길”이라며 최고의 롤모델로 꼽고 있다.


방송 관계자는 “현역가왕3가 박서진처럼 새로운 스타를 또 탄생시킬 수 있을지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박서진 급의 숨은 실력자들이 대거 참여했다는 소문이 업계에 돌고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제2의 박서진 탄생 기대감 폭발


트로트 전문가들은 “현역가왕이라는 프로그램이 무명가수들에게 인생 역전의 기회를 준다”며 프로그램의 의미를 강조했다. 시청자들 역시 “박서진 같은 감동적인 스토리가 또 나올지 기대된다”는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 팬은 “현역가왕3에서 제2의 박서진이 나온다면 정말 응원하고 싶다”며 기대감을 표현했다. 현역가왕3의 성공과 함께 과연 또 다른 박서진이 탄생할 수 있을지 벌써부터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 상황이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