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현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hy가 시니어 맞춤 제품 ‘내추럴플랜 소화가 잘되는 고칼슘 우유’ 출시를 기념해 정기구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금번 행사는 겨울철 노년층의 건강관리 부담을 덜고 가족 간 돌봄을 강화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신규 정기구독 고객에게는 체온 유지를 돕는 보온물주머니가 선착순 제공되며, 신청은 프레딧몰 또는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가능하다.
또한 hy의 시니어 케어 프로그램 ‘효사랑 안부 캠페인’과 연계해 가족 대상 행사도 운영된다. 자녀가 부모에게 제품을 신청하면 프레시 매니저가 전달과 함께 안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참여 고객에게는 멀티비타민과 무항생제 신선란을 증정한다.
고칼슘 우유는 유당을 효소로 분해한 유당분해우유로, 유당불내증이 있는 소비자도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칼슘 함량은 일반 우유 대비 2배 높아 1병(930ml) 기준 2,100mg을 제공하며, 시니어의 뼈 건강을 고려한 영양 설계가 특징이다.
hy 마케팅 담당자는 “고칼슘 우유는 시니어 고객이 소화 부담 없이 칼슘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이 가족 건강을 나누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hy 제공]](https://i0.wp.com/livingsblog.com/wp-content/uploads/2025/12/415169_218676_1526.jpg?resize=600%2C86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