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헌 나우, 대규모 협력 콘텐츠 ‘거점 요격전’ 업데이트

몬스터 헌터 나우. (사진= 나이언틱 제공)
몬스터 헌터 나우. (사진= 나이언틱 제공)

나이언틱이 캡콤의 인기 IP와 전폭적인 지원을 받아 공동 개발한 리얼 월드 몬스터 수렵 게임 ‘몬스터 헌터 나우’에 대규모 협력 콘텐츠 ‘거점 요격전’을 업데이트한다.

오는 11일 시즌8 시작과 함께 새롭게 추가되는 ‘거점 요격전’은 기존의 개인 혹은 소규모 파티 사냥을 넘어, 같은 탐색 거점에 모인 다수의 헌터가 힘을 합쳐 강력한 ‘차원 임계 몬스터’를 공략하는 지역 기반 협동 콘텐츠다.

약 1달 단위의 ‘피리어드’로 나뉘어 운영되며, 헌터들은 각 ‘피리어드’ 동안 장비를 강화하며 준비를 마치고, 마지막 주 특정 시간대에 거점에 출현하는 ‘차원 임계 몬스터’를 토벌해야 한다.

이번 시즌8의 첫 번째 ‘피리어드’에서는 강력한 차원 방벽을 두른 ‘차원 임계 리오레이아’가 헌터들의 도전을 기다린다.

헌터들은 반복적인 사냥을 통해 몬스터에게 대미지를 누적시키고, 이에 따른 ‘요격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상위 5개 무기의 포인트를 합산해 보상을 지급하는 방식을 도입해, 헌터들은 다양한 무기를 사용하며 다채로운 전략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피리어드’마다 지정되는 ‘요격 특선 무기’를 사용하면 추가 포인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이번 ‘피리어드’에는 ‘라이젝스’, ‘푸루푸루’ 소재 무기 및 이벤트 무기 ‘래핑애로우’가 이에 해당된다.

거점 요격전에 참여한 헌터들은 성과에 따라 한정 헌터 메달, 한정 덧입는 장비 등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전용 교환소에서 ‘용옥 조각’, ‘귀룡석’ 등 다양한 장비 강화 소재를 획득할 수 있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