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현, 방탄소년단 제치고 2025년 최고 스타 1위 선정… 압도적 51% 득표율 기록


출처 : Youtube ‘박지현’ 영상캡쳐


박지현 2025년 최고의 스타 1위 선정, 방탄소년단 제쳐


박지현이 2025년을 빛낸 최고의 스타 1위로 선정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이돌차트에서 지난 12월 15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된 설문조사에서 박지현은 압도적인 51%의 득표율을 기록했다.

더욱 놀라운 사실은 2위를 차지한 스타가 바로 세계적인 그룹 방탄소년단이라는 점이다. 방탄소년단은 약 45%의 투표율을 얻으며 박지현에 이어 2위에 올랐다. 트로트 가수가 K-POP 아이돌들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한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로 평가받고 있다.


출처 : Youtube ‘박지현’ 영상캡쳐


박지현 압도적 득표율, 트로트 대중성 입증


이번 설문조사에서 박지현과 방탄소년단 다음으로는 로제, 스트레이키즈, 지드래곤, 엔하이픈, 보이넥스트도어가 각각 1%의 득표율을 기록했다. 박지현과 방탄소년단 사이의 압도적인 격차가 더욱 눈에 띈다.

대중문화 전문가들은 박지현의 이번 1위 선정에 대해 “트로트의 대중성을 다시 한번 입증한 결과”라고 분석했다. 특히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보여준 박지현의 긍정적이고 유쾌한 모습이 대중들에게 큰 어필을 했다는 평가가 지배적이다.


출처 : Youtube ‘박지현’ 영상캡쳐


박지현 팬들 열렬한 반응, 올라운더 면모 부각


박지현의 1위 선정 소식에 팬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팬들은 “박지현이 2025년 최고의 스타로 선정된 것은 당연한 결과”라며 “올해 가장 활발하게 활동한 가수”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 팬은 “노래는 물론 예능까지 완벽한 박지현, 진정한 올라운더”라며 감동을 전하기도 했다. 방탄소년단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한 박지현은 이번 결과를 통해 2025년 트로트계를 대표하는 스타로 확실히 자리매김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