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엘리야, 미스트롯4서 마스터 전원 하트 획득…진성 “가수로 이직하라” 파격 제안


출처 : TV조선 ‘미스트롯4’ 방송화면, 이엘리야


이엘리야, 미스트롯4 무대서 마스터 전원 하트 획득


배우 이엘리야가 미스트롯4 무대에서 마스터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초등학교 3학년부터 음악을 시작했던 이엘리야는 입시를 앞두고 성대결절 판정을 받으며 가수의 꿈을 접어야 했다. 결국 배우의 길을 선택했지만, 음악에 대한 열망은 단 한순간도 마음속에서 떠난 적이 없었다고 한다. 오랜 시간 품어온 꿈을 안고 이엘리야는 미스트롯4 무대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출처 : TV조선 ‘미스트롯4’ 방송화면, 이엘리야


진성, 황홀경에 빠져 이직 권유 파격 제안


이엘리야는 이번 미스트롯4 무대에서 나예원의 가슴은 알죠를 선곡해 깊이 있는 음색과 감성 가득한 표현력을 선보였다. 그 결과 마스터 전원의 하트를 받아내는 쾌거를 이뤘다. 특히 진성은 황홀경에 빠졌다며 배우에서 가수로 이직하라는 파격 제안을 던졌다. 장민호 역시 정말 놀랍다며 다음 무대가 벌써부터 기대된다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엘리야가 현재 소속사가 없다는 사실이 알려지자 마스터들이 앞다퉈 영입 의사를 밝히는 진풍경이 펼쳐지기도 했다. 이에 이엘리야는 더 좋은 음악가로 성장한 뒤 생각해 달라며 재치 있게 응수해 웃음을 자아냈다.


출처 : TV조선 ‘미스트롯4’ 방송화면, 이엘리야


이엘리야, 성대결절 딛고 무대 복귀에 네티즌 감동


이엘리야의 미스트롯4 출연 소식에 네티즌들의 반응도 뜨겁다. 성대결절을 딛고 다시 무대에 선 용기가 정말 대단하다, 배우로도 성공했는데 음악까지 이렇게 잘하다니 진정한 팔방미인이다 등의 응원 댓글이 쏟아지고 있다. 한 음악 전문가는 오랜 시간 묵혀둔 감정이 목소리에 고스란히 담겨 더욱 깊은 울림을 준다고 평가하며 이엘리야의 음악적 잠재력을 높이 샀다.


출처 : TV조선 ‘미스트롯4’ 방송화면, 이엘리야


미스트롯4 이엘리야, 본선 무대 향한 기대감 폭발


이엘리야는 배우로서 쌓아온 연기력과 타고난 음악적 재능을 동시에 갖춘 만큼 앞으로의 행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과연 이엘리야가 미스트롯4 본선 무대에서 어떤 감동적인 무대를 선보일지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성대결절이라는 아픔을 딛고 다시 마이크를 잡은 이엘리야의 도전이 어디까지 이어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