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빈, 퇴근길 립스틱 질문에 당황… 팬들이 찾은 103호 정체


오네스타컴퍼니, 김용빈


김용빈, 퇴근길 립스틱 질문에 당황한 이유는?


김용빈이 퇴근길에서 보여준 깜짝 일화가 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김용빈의 퇴근길을 기다리던 팬들은 그에게 뜻밖의 질문을 던졌다. 바로 립스틱 컬러에 대한 정보였다. 팬들은 “김용빈 가수님 가지고 다니시는 립스틱 컬러 정보가 너무 궁금하다”며 급하게 질문을 쏟아냈다.

이에 김용빈은 환한 미소를 지으며 팬들을 향해 발걸음을 멈췄다. 하지만 막 퇴근 차량에 오르던 중이었던 그는 립스틱이 들어있는 가방을 소지하고 있지 않아 당장 확인이 어려운 상황이었다. 김용빈은 미안하다는 손짓을 전하며 “지금 제가 가방이 없어서 바로 확인이 잘 안되는데 저도 확실한 모델명을 몰라서 죄송하다”고 말했다. 이어 “나중에 확인해 보고 인스타그램 같은 곳에 올려보도록 하겠다”며 팬들과의 약속을 남겼다.


오네스타컴퍼니, 김용빈


사랑빈의 놀라운 조사력, 김용빈 립스틱 모델명 밝혀져


확실한 모델명을 알려주지 못한 것에 미안함을 느끼는 표정을 보였던 김용빈. 하지만 그의 팬클럽 사랑빈 회원들은 놀라운 조사력을 발휘했다. 관련 영상을 본 팬들은 곧바로 김용빈이 사용하는 립스틱 모델명을 찾아냈다.

영상 댓글에는 “김용빈 가수님 사용하시는 제품은 본에스티스 103호라고 하니까 참고들 하시길 바란다”는 정보가 공유됐다. 팬들의 빠른 정보 공유 덕분에 김용빈이 사용하는 립스틱에 대한 궁금증은 단숨에 해결됐다.


오네스타컴퍼니, 김용빈


김용빈 효과 입증, 립스틱 하나로 증명된 파급력


김용빈이 사용한다는 립스틱 하나가 이처럼 대단한 파급력을 불러일으키며 그의 영향력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퇴근길 짧은 순간에도 팬들과 소통하려는 김용빈의 모습은 따뜻한 반응을 얻었다. 립스틱 모델명을 물어본 팬들부터 이를 빠르게 찾아낸 사랑빈 회원들까지, 김용빈을 향한 팬들의 애정은 식을 줄 모른다.

이번 일화는 김용빈의 전속 모델 발탁이 얼마나 성공적이었는지를 보여주는 사례가 됐다. 트로트 가수로서의 인기는 물론 뷰티 아이템 하나로도 화제를 모으는 김용빈의 행보에 업계의 관심이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