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디야커피 제공]](https://i0.wp.com/livingsblog.com/wp-content/uploads/2026/01/416617_220410_1432.jpg?resize=600%2C600)
[김지현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이디야커피가 지난해 11월 1차로 선보인 딸기 베이커리 2종에 이어, 생딸기를 활용한 2차 베이커리 신제품 2종을 출시하며 동절기 디저트 라인업을 강화했다. 이번 신제품은 겨울철 대표 과일인 생딸기의 달콤하고 상큼한 풍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생딸기 아이스크림 팬케이크’는 따뜻한 팬케이크 위에 딸기 시럽, 바닐라 아이스크림, 플로팅 크림을 더해 부드러움과 달콤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메뉴다. ‘떠먹는 생딸기 초코컵케이크’는 초코 시트·딸기잼·딸기맛 크림·플로팅 크림을 층층이 쌓아 달콤함과 상큼함을 조화롭게 담아냈다. 두 제품 모두 전국 매장뿐 아니라 이디야멤버스 앱, 배달의민족·요기요·쿠팡이츠 등 배달 플랫폼에서도 주문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는 이번 신제품을 포함해 딸기 감귤 티, 치즈폼 딸기라떼, 생딸기 파르페 등 다양한 시즌 한정 메뉴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생딸기의 풍미를 살린 디저트로 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새로운 경험을 제안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시즌 제품을 통해 고객 접점을 넓혀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