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태화, 미스트롯4 대국민 투표 2위 급상승…우승 후보 1순위 떠올라


TV조선, 미스트롯4


윤태화, 미스트롯4 대국민 투표 2위 급상승


미스트롯4에서 윤태화가 우승 후보로 급부상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15일 공개된 2주차 대국민 응원 투표 결과에서 윤태화는 당당히 2위를 차지했다. 1주차 3위에서 한 계단 상승한 성적으로, 미스트롯4 우승 가능성에 더욱 힘이 실리는 모양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벌써부터 윤태화 우승설이 퍼지고 있으며, 한 네티즌은 이번 시즌 우승은 윤태화가 가져갈 것 같다며 실력과 대중성을 모두 갖춘 완벽한 참가자라고 평가했다.


TV조선, 미스트롯4


TV조선, 미스트롯4


미스트롯2 진 받은 실력파, 봉천동 김수희로 돌아오다


윤태화는 미스트롯2 당시 마스터 예심에서 진을 받으며 화제를 모았던 실력파 참가자로 이미 대중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바 있다. 이번 미스트롯4 시즌에서는 봉천동 김수희라는 닉네임으로 블라인드 예선에 등장해 김수희의 명곡 단현을 열창하며 마스터들을 전율케 했다. 본선 1차전 장르별 팀 배틀에서도 현역부X 멤버들과 함께 안정적인 무대를 선보이며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켰다. 탁 트인 목소리와 여유 있는 무대 매너로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은 윤태화는 한 음악 평론가로부터 탄탄한 발성과 깊이 있는 감정 표현이 강점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이번 시즌 최고의 다크호스로 꼽혔다.


TV조선, 미스트롯4


윤태화, 미스트롯4 도전 소감 전해 우승 각오 다져


윤태화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작년에 제일 잘한 일은 미스트롯4에 도전한 것이라며 대국민 투표 2위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현역부X에 대한 애정과 함께 팬들의 응원에 반드시 보답하겠다는 각오를 다진 윤태화는 연이은 상위권 기록으로 우승 청신호를 켜며 최종 우승 후보로 급부상했다. 미스트롯4 우승 트로피를 들어올릴 주인공이 과연 윤태화가 될지, 앞으로의 경연 무대에 대한 귀추가 주목된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