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빈아, 미스트롯4서 “오빠가 책임지세요” 돌발 발언에 달려가 껴안은 이유


TV조선, ‘미스트롯4’


손빈아, 미스트롯4 현장서 돌발 상황 발생


미스트롯4 무대에서 손빈아를 둘러싼 충격적인 장면이 포착됐다. 한 참가자가 마스터 손빈아를 향해 “오빠가 저 책임지세요”라는 돌발 발언을 쏟아내며 스튜디오 전체를 술렁이게 만들었다. 함께 TOP7으로 활동 중인 춘길은 “무슨 짓을 하고 다니는 거야”라며 손빈아를 의심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봤다고 전해진다. 현장에 있던 다른 마스터들 역시 당황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TV조선, ‘미스트롯4’


손빈아의 따뜻한 포옹, 특별한 인연 있나


손빈아는 잠시 기억을 되짚더니 갑자기 무대를 향해 달려갔다. 그리고 해당 참가자를 꽉 껴안으며 따뜻한 포옹을 나눴다고 한다. 이 같은 반응에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손빈아 과거 제자 아니냐”는 추측이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또 다른 누리꾼은 “저런 반응 보니 특별한 사연 있는 거 맞다”며 궁금증을 드러냈다. 손빈아와 참가자 사이의 인연이 무엇인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TV조선, ‘미스트롯4’


유명 유튜버 참가자 등장, 이경규 강도 높은 심사평


이날 방송에서는 유명 유튜버 출신 참가자도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장민호와 박세리는 “구독자다”라며 팬임을 자처했지만, 무대가 시작되자 분위기가 급변했다고 전해진다. 이경규 마스터는 “이해가 안 된다. 왜 저럴까”라는 강도 높은 심사평을 남기며 당혹감을 표했다. 역대 미스트롯 시리즈에서 단 한 번도 시도되지 않은 파격 콘셉트였다는 후문이다. 최고 시청률 14.8%를 기록하며 5주 연속 1위를 달리고 있는 미스트롯4는 손빈아의 눈물겨운 포옹과 유튜버 참가자의 충격 무대를 미공개 스페셜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