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장민호 라디오 현장 깜짝 방문해 화제
이찬원이 동료 가수 장민호의 라디오 방송 현장을 깜짝 방문해 미스터트롯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장민호가 출연한 라디오 방송 중 스튜디오 밖에서 손을 흔드는 이찬원의 모습이 포착됐다. 당시 장민호는 전국 투어 콘서트 홍보차 동료 은가은이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 중이었다. 은가은은 생방송 도중 “장민호 씨를 보겠다고 가수 이찬원 씨가 지금 스튜디오 밖에서 격하게 손을 흔들고 계세요”라며 이찬원의 등장을 깜짝 공개했다. 이에 장민호 역시 훈훈한 미소를 지으며 이찬원과 반가운 손 인사를 나눴고, 두 사람의 오랜만의 만남은 방송국 스태프들까지 들썩이게 만들었다.
미스터트롯 형제들의 끈끈한 우정에 팬들 환호
이찬원의 이번 행보는 미스터트롯 초대 시즌을 함께했던 출연진들과의 돈독한 관계를 다시 한번 입증하는 모습이었다. 이찬원은 자신을 정식 데뷔시켜 준 미스터트롯에 대한 애정과 함께 출연했던 형들에게 꾸준히 보은하는 모습을 보여왔다. 실제로 이찬원은 지난 연말 시상식 현장에서도 영탁과 반가운 포옹을 나누며 형들 사이에서 사랑받는 막내 모습을 자랑했다. 방송 스케줄이 바쁜 와중에도 동료들의 방송 현장을 직접 찾아 응원하는 이찬원의 따뜻한 성품은 팬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찬원의 의리에 네티즌들 격찬
이찬원의 훈훈한 행보를 본 네티즌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방송국에서 형들이랑 마주칠 때마다 꼭 현장을 찾아 응원하는 모습이 너무 훈훈하다”, “우리 이찬원 가수님 사랑둥이 막내 맞네요”라는 댓글이 이어졌다. 미스터트롯 팬들은 이찬원과 장민호, 영탁 등 출연진들의 오랜만의 재회 모습을 보며 추억에 잠겼다는 반응을 보였다. 현재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트로트 가수로 성장한 이찬원이지만 여전히 겸손하고 의리 있는 모습을 잃지 않는다는 점에서 팬들의 사랑은 더욱 커지고 있다. 이찬원의 이러한 행보는 앞으로도 미스터트롯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