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4 박지현, 녹화 현장서 포착된 특별한 습관
박지현의 특별한 습관이 미스트롯4 녹화 현장에서 방송 관계자들 사이에서 큰 호평을 받고 있다. 미스터트롯2 출신으로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린 박지현은 수년간 정상의 위치를 고수하며 국민 가수로 자리매김했다. 가수 활동뿐만 아니라 지상파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발한 활약을 이어가며 대중적 인지도를 높여온 박지현이 미스트롯4 마스터로서 보여주는 프로페셔널한 면모가 화제다.
박지현, 펜과 메모지 놓지 않는 유일한 마스터
미스트롯4 관계자에 따르면 박지현은 녹화 내내 심사석에서 메모지와 펜을 놓지 않는 유일한 마스터라고 전했다. 관계자는 “박지현 가수의 녹화 태도에 대해서는 모두가 극찬을 쏟고 있는 상황이다. 그만큼 참가자들의 무대에 어떤 조언을 해줘야 할지 자신의 생각을 세세하게 적어내며 진심을 전하려는 모습이 정말 큰 감동을 주더라”고 밝혔다. 최고의 자리에 올랐음에도 불구하고 겸손한 태도로 모든 녹화에 최선을 다하는 박지현의 모습이 현장에서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다.
시청자들도 감동한 박지현의 진심 어린 심사
박지현의 메모 습관은 방송을 통해서도 고스란히 시청자들에게 전해지고 있다. 미스트롯4를 시청한 팬들은 “박지현 가수님은 항상 펜과 메모지를 손에서 놓지 않으시는 것 같아요”, “진심으로 심사를 하려는 모습이 시청자들에게도 큰 감동으로 전해집니다”, “우리 지현 가수님 마스터로 캐스팅하신 분 절 받으세요”라며 박지현의 진정성 있는 심사 태도를 높게 평가했다. 참가자 한 명 한 명에게 세심한 조언을 건네기 위해 끊임없이 메모하는 박지현의 모습은 미스트롯4의 품격을 한층 높이는 요소로 작용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