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유진, 부산 팬콘서트 마지막 무대서 눈물의 작심발언…”‘삶’ 특별 선곡한 이유”


유튜브, ‘전유진 팬스타그램TV’ 영상캡쳐


전유진, 부산 팬콘서트에서 감동의 작심발언 공개


전유진이 전국 투어 팬콘서트의 마지막 무대인 부산 공연에서 팬들을 눈물바다로 만든 특별한 발언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서는 쉽지 않은 도전이었던 전국 규모 팬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전유진은 부산 무대에서 팬들을 향한 진심 어린 메시지를 전하며 뜨거운 감동을 선사했다. 특히 전유진은 이번 투어를 앞두고 많은 걱정을 안고 있었다고 고백한 바 있어 더욱 의미 있는 순간으로 기억되고 있다.


유튜브, ‘호천TV’ 영상캡쳐


전유진, 부산 공연서만 특별히 선곡한 ‘삶’ 무대


전유진은 부산 공연에서만 특별히 ‘삶’이라는 곡을 준비해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마이크를 잡은 전유진은 “제가 이곳 부산에서만 특별히 ‘삶’을 준비한 이유는 ‘삶이란 인생이란 무대에서 한바탕 울다 웃다 가는 거지’라는 가사 구절이 있는데 오늘이 트웬티 마지막 공연이다 보니까 아무래도 여러분께 꼭 들려드리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선곡 의도를 밝혔다. 전유진의 이 같은 세심한 배려와 특별한 선곡은 투어의 마지막을 함께한 부산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으로 자리 잡았다.


유튜브, ‘호천TV’ 영상캡쳐


전유진의 진심에 부산 팬들 눈물 펑펑


전유진의 진심 가득한 멘트에 현장에 있던 부산 팬들은 눈물을 흘리며 감동을 감추지 못했다. 단순한 공연을 넘어 팬들과 진심을 주고받는 교감의 장을 만들어낸 전유진의 노련한 무대 매너가 큰 감동을 자아냈다는 평가다. 전유진은 완벽한 티켓 파워를 자랑하며 전국 투어를 성공적으로 완주했으며, 모든 공을 팬들에게 돌리는 겸손한 모습까지 보여 더욱 깊은 인상을 남겼다. 전유진의 이번 부산 공연은 가수와 팬이 하나 되는 특별한 순간으로 오래도록 기억될 전망이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