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현, 2026년에도 솔로 고집하는 충격적인 이유 “연애 로망 없다”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박지현, 2026년에도 솔로 고집? 연애보다 가수 활동 우선


박지현이 2026년에도 별다른 연애 계획이 없을 것이라는 소식이 전해지며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미스터트롯2 출신 박지현은 국민적 지지를 받으며 트롯 가수로서 정상의 위치까지 올랐다. 특히 지난해 가수로서의 활약뿐만 아니라 예능인으로서 최고점을 달성하며 엄청난 인지도를 갖게 된 박지현은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자신의 솔로 생활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밝혀 화제를 모았다.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박지현이 밝힌 충격적인 연애관, “로망 없다”


박지현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연애에 대한 소신을 전하며 이목을 끌었다. 당시 박지현은 “저는 사실 특별히 연애에 대한 로망이나 지금 당장 꼭 연애를 해야겠다는 그런 생각은 없는 편이다. 연예인이라면 특히 연애할 때 제약이 너무 많지 않나. 숨어다니고 그래야 한다고 들었다”라며 연애에 대한 순수한 시각을 전했다. 사뭇 진지한 표정으로 자신의 연애관을 털어놓는 박지현의 모습에 동료 예능인들도 큰 웃음을 터트렸다. 이어 박지현은 “일단 가수로서 더 이루고 싶은 것들에 집중하고 지금은 활동에 더 공을 쏟아야 하는 시기라고 생각한다. 아마 팬 분들도 저랑 같은 생각일 것 같다”라며 당분간 연애보다는 활동에 집중하겠다는 뜻을 분명히 했다.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박지현, 2026년 새 앨범과 예능 프로그램 합류 예고


실제로 박지현은 2026년에도 더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어 연애는 당분간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새로운 정규 앨범 컴백은 물론 팬들도 놀랄만한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합류까지 앞두고 있는 박지현은 올해에도 일에 집중할 예정이다. 미스터트롯2 이후 승승장구하고 있는 박지현의 앞으로의 행보에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