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진, 2025 하반기 핫스타 투표 61% 압도적 1위 등극…전국 16개 도시 투어 열일 행보


미스틱스토리, 손태진


손태진, 2025 하반기 핫스타 투표 압도적 1위 등극


2025 하반기 핫스타 투표에서 손태진이 61.34%라는 압도적인 득표율로 1위를 차지하며 트로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김중연, 김희재, 안성훈 등 총 15명의 쟁쟁한 후보들을 제치고 2위와 큰 격차를 벌리며 독주 체제를 이어간 것이다. 팬텀싱어 우승 출신에서 불타는 트롯맨으로 성공적인 변신을 이뤄낸 손태진은 이번 투표 결과로 2025년 최고의 핫스타로 등극했다. 예상치 못한 1위라는 평가 속에서도 손태진의 활약상을 돌이켜보면 이는 충분히 예견된 결과였다.


미스틱스토리, 손태진


미스틱스토리, 손태진


손태진 전국투어 16개 도시 누비며 열일 행보


손태진의 2025년은 그야말로 쉴 틈 없는 열일의 연속이었다. 3월 앙코르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뒤 단 5개월 만인 8월 팬미팅을 개최했고, 12월에는 두 번째 전국투어까지 소화해냈다. 경희대 평화의전당을 시작으로 대전, 울산, 부산 등 전국 16개 도시를 누비며 손샤인들과 소통한 손태진은 진정한 팬 사랑을 실천했다. 한 네티즌은 “이 정도면 진짜 쉬는 날이 있긴 한 건지 모르겠다”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콘서트 일정 사이사이 두 차례 싱글 앨범까지 발매하며 본업인 음악 활동도 결코 놓지 않은 손태진의 프로 정신이 빛을 발한 한 해였다.


KBS, 신상출시 편스토랑, 손태진


손태진 만능 엔터테이너 면모 입증, 예능 감각까지 삼박자


손태진은 음악 활동뿐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맹활약을 펼쳤다. 길치라도 괜찮아, 언포게터블 듀엣, 열혈농구단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쉼 없이 출연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한 예능 관계자는 “손태진의 예능 감각과 요리 실력, 외국어 실력까지 삼박자를 갖춘 보기 드문 케이스”라고 극찬했다. 데뷔 10년 차지만 아직 절반도 공개하지 않은 매력이 남아있다는 평가가 나오는 이유다. 이번 하반기 핫스타 1위 등극으로 손태진의 무궁무진한 잠재력이 다시 한번 증명됐다. 2026년 손태진의 활약이 더욱 기대되는 시점이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하는 생활정보 전문 기자.